본문 바로가기

Music

수상한 커튼-오늘도 걷는다 (막돼먹은 영애씨 OST)[가사/듣기]

반응형

수상한 커튼-오늘도 걷는다 (막돼먹은 영애씨 OST)

싱어송라이터 수상한커튼이 가창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수록곡 ‘오늘도 걷는다’ 를 발매했다.

수상한 커튼-오늘도 걷는다 (막돼먹은 영애씨 OST) 바로듣기

수상한 커튼-오늘도 걷는다 (막돼먹은 영애씨 OST)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Part.9 '수상한 커튼' "오늘도 걷는다" 런칭!!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 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은 tvN 월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의 OST "오늘도 걷는다"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오늘도 걷는다"는 깊은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수상한 커튼’ 이 가창을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무엇을 잡고 싶어 / 그렇게 보냈었나 / 잃어버린 순간이 아파 / 오늘도 걷고 걷는다’

지나온 시간과 사랑, 그리고 사람.. 잃어버린 것들에 대한 아쉬움과 회한을 비우고자 다시금 앞으로 나아가는, 역설적인 희망을 담은 가사의 ‘오늘도 걷는다’는 수상한 커튼 특유의 담백하지만 깊은 울림을 갖는 표현으로, 담담하지만 진한 여운을 주는 곡으로 완성 되었다.

또한 이번 곡 ‘오늘도 걷는다’는 수많은 드라마에서 주옥같은 ost 곡들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곡에 수상한커튼이 직접 노랫말을 붙여 멋진 케미를 이루고 있다.

한편 tvN 월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tvN을 통해 매주 월,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수상한 커튼-오늘도 걷는다 (막돼먹은 영애씨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