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Her [가사/듣기]

반응형

Drug Restaurant (드럭 레스토랑)-Her

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이 (Drug Restaurant)은 1일 새 디지털싱글 ‘HER’를 발표했다.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Her 바로듣기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Her

2018년의 시작을 알리는 ‘드럭레스토랑’ [Her]
2017년 하반기 유럽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온 ‘Drug Restaurant’은 유럽에서 그들의 두 번째 발라드 [Her]를 완성시켰다.



[Her]는 2017년 8월에 발표한 앨범 ‘Pomade’의 더블타이틀곡 “Ain’t I good to you”에 이은 ‘Drug Restaurant’의 두 번째 발라드 곡이다. 

[Her]는 SK브로드밴드의 프리미엄 동영상 사이트 oksusu에서 방영된 드럭레스토랑의 유럽 투어기  ‘정준영 with 드럭레스토랑 in EUROPE’에서 공개된 바 있듯이, 투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작된 앨범이며 ‘Drug Restaurant’의 첫 월드 투어를 기념하기 위한 곡이다. Drug Restaurant’은 8개국 10개 도시의 바쁜 투어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꾸준히 신곡 작업에 매진하여 곡을 완성 시켰다.

 
사랑에 대한 공허함, 다시 돌아가고 싶지만 돌아갈 수 없는 아쉬움과 추억들을 회상하며 가사로 썼다. 초기 가사는 영어로 되어 있었지만, 팬들에게 더욱 익숙하게 들리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한글 가사로 변경하였다. 담담하게 말하듯 부르는 보컬 정준영의 목소리와 곡의 클라이맥스에서 악기들과 고조되는 감정이 매력적인 곡이다.
 
1. Her
Lyrics by 정석원 / Composed by 정준영, 조대민 / Arranged by Drug Restaurant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H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