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티알씨엔지 (TRCNG)-WOLF BABY (울프 베이비)[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티알씨엔지 (TRCNG)-울프 베이비 (WOLF BABY)

TRCNG(티알씨엔지)가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후 엠 아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WOLF BABY(울프 베이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티알씨엔지 (TRCNG)-WOLF BABY(울프 베이비)바로듣기

 

티알씨엔지 (TRCNG)-WOLF BABY(울프 베이비)

틴파워의 아이콘 TRCNG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HO AM I.



'나'를 찾아가는 것으로부터 시작된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는 아직은 모든 게 서툴기만 한 10대 소년들이 자신을 향한 질문을 던지고, 그 답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Teenager, 가장 찬란히 빛나는 그 시절에 10명의 소년들은 그들만의 진정한 '색'을 찾아 나선다.

WHO AM I? 너만을 지키는 TRCNG-WOLF BABY .

그루비한 리듬과 중독적인 휘슬 사운드, 멤버들의 아카펠라 조화가 인상적인 인트로곡 'I AM'을 시작으로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타이틀곡 'WOLF BABY', 멜로디와 TRCNG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넘버인 'UTOPIA'까지 한층 더 넓어진 TRCNG의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후 엠 아이’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는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일렉트로닉 스윙 댄스곡이다.   

1. I AM


첫 번째 싱글 앨범 'WHO AM I'의 포문을 여는 'I AM'은 그루비한 리듬과 중독적인 휘슬 사운드, 멤버들의 아카펠라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TRCNG만의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아낸 인트로 곡이다.

2. WOLF BABY


뉴 잭 스윙 장르 특유의 리듬감과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WOLF BABY'는 무그 베이스를 기반으로 펑키한 기타 리듬과 브라스 라인의 유려한 구성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스윙 댄스곡으로,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타이틀곡이다.

3. UTOPIA

곡 전반을 이끄는 메인 기타 리프와 불현듯 다가온 꿈같은 감정을 유토피아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UTOPIA'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TRCNG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티알씨엔지 (TRCNG)-WOLF BABY (울프 베이비)[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