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네바다51-Pluto (Feat. U-in)[가사/듣기]

반응형

네바다51-Pluto (Feat. U-in)

일렉트로닉 팝 밴드로 변신한 네바다51(주붐,둥,껌)이 오늘 신곡 '플루토(Pluto)'를 발매했다.

네바다51-Pluto 바로듣기

네바다51-Pluto (Feat. U-in)

일렉트로닉 팝밴드 네바다51!
‘태양계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넘버 [Pluto]
2018년의 시작과 함께 네바다51이 제시하는 빅픽쳐 ‘태양계 프로젝트’



네바다51의 ‘태양계 프로젝트’는 태양과 태양계 9개 행성의 이름을 테마로 한, 총 10개의 싱글 넘버를 발표하는 장기 프로젝트이다. 각각의 싱글 넘버에는 우주, 꿈, 사랑, 외계인을 모티브로 하여 네바다51만의 일렉트로닉 감성과 개성을 담아낼 예정이다. 

사실 Pluto(명왕성)는 국제천문연맹(IAU)이 정한 규정에 따라 태양계 행성의 공식적인 지위를 박탈당한 비운의 천체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양계에서 퇴출된 [Pluto]를 첫 번째 넘버로 선택한 것은 개성과 다양성 대신 획일화된 성공의 기준과 평가에 집착하는 우리의 삶 속에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길 바라는 메세지를 담기 위해서이다.



[Pluto]는 퓨쳐베이스를 기반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태양계 가장 자리를 공전하는 명왕성의 여정을 표현하는 신비로운 일렉트로닉 Chop 사운드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뮤지컬과 대중음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여성 보컬리스트 'U-in'이 함께해 꿈과 다양성을 노래하는 세련된 일렉트로닉 팝 넘버로 완성됐다.

네바다51은 총 10개월간의 '태양계 프로젝트'를 통해 네바다51만의 감각과 세계관을 담은 음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일렉트로닉 팝 밴드로써의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1. Pluto (Feat. U-in)
작사: Doong, JooBooM
작곡: Doong, JooBooM, G.gum
편곡: Nevada51

 

 네바다51-Pluto (Feat. U-in)[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