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해리안-같이 사랑했는데 [가사/듣기]

반응형

해리안-같이 사랑했는데

싱어송라이터 해리안이 두번째 싱글 " 같이 사랑했는데 "를 발매했다.

해리안-같이 사랑했는데 바로듣기

해리안-같이 사랑했는데

'싱어송라이터 해리안의 두번째 싱글 [같이 사랑했는데]'
2017년 10월 30일 데뷔 싱글 'Think about U' 발매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같이 사랑했는데'는 해리안 특유의 차분한 감성과 트렌디한 보이스를 최대한 부각시키고, Plan A ENT 소속 작곡가 변무혁의 감각적인 편곡이 더해져 완성된 올 겨울 대중들에게 전하는 음악이다. 



이번 싱글은 달달한 현재 진행형 사랑의 느낌을 표현했던 전작과는 다르게,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후에 느끼는 슬픔과 서운한 감정들을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로 풀어내고자 하는 것이 특징이다. '같이 사랑했는데'라는 주제처럼, 이별 후 지속적으로 떠오르는 옛 연인의 잔상들 때문에 나는 아파하고..잊지 못하고..그리워 하는데..  상대방은 완전히 날 기억속에서 지운거 같은 섭섭함을 노래 속에 담았다.

페이스북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에서 왕마이크 커버남으로 유명세를 탄(조회 수 200만 이상) 해리안은, 데뷔 직후 약 3개월간 '해리안 공식 팬 페이지'의 팬 수가 8000명에 가까워졌고, 더 나아가 2017년 12월 23일 데뷔 싱글 발매 기념 100명의 팬과 함께 한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쇼케이스 때 선 공개한 '같이 사랑했는데'는 팬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2018년 유난히 추운 겨울, 해리안의 음악이 대중들의 마음 속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  

작사 해리안 / 작곡 해리안, 변무혁 / 편곡 변무혁
Vocal 해리안 / Piano 변무혁 / bass 박규태

 

 해리안-같이 사랑했는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