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살차이-사랑꽃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

한살차이-사랑꽃 (꽃피어라 달순아 OST)

어쿠스틱 혼성 듀오 한살차이가 가창한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수록곡 '사랑꽃'을 발매했다.

한살차이-사랑꽃 (꽃피어라 달순아 OST)바로듣기

한살차이-사랑꽃 (꽃피어라 달순아 OST)

[꽃피어라 달순아] OST '한살차이' "사랑꽃" 런칭!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사랑꽃"이 공개 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청초한 목소리로 앨범과 공연, OST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더하게 되었다.


‘ 사랑이란건/ 몰래 키운 화분 같아서
꽃이 핀줄 몰랐어/ 어느새 이렇게 자라 날 웃게 해
이제 이사랑 내게 전할래 ’

나도 몰래 자라 난 사랑을 꽃에 비유하여 쉽게 전하지 못하는 극중 화자의 애닳는 사랑을 감각적인 가사로 풀어낸 ‘사랑꽃’은 한 살차이의 담백한 음색과 만나 한층 가사와 감성의 전달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사랑꽃"은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상 수상을 비롯하여,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KBS 드라마 ‘장희빈’ 일본판 타이틀곡의 작편곡과 최성국 주연의 영화 ‘구세주2’의 음악감독으로 활동했던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곡가 ‘제이써니’가 힘을 합쳐 극강의 케미를 이루고 있다. 

한편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KBS2 TV를 통해 월~금 오전 9:00에 방송된다.

 

 한살차이-사랑꽃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