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OMOLAND (모모랜드)-뿜뿜[뮤비/가사/듣기]

반응형

MOMOLAND (모모랜드)-뿜뿜

모모랜드가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뿜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OMOLAND (모모랜드)-뿜뿜 바로듣기

MOMOLAND (모모랜드)-뿜뿜

[MOMOLAND 3rd Mini Album 'GREAT!']
지난해 데뷔 앨범 [짠쿵쾅]을 비롯해 [어마어마해], [꼼짝마]로 2017년 한 해를 풍성하게 물들이며 최고의 루키로 자리매김한 '모모랜드(MONOLAND)'가 새 앨범 [GREAT!]으로 전격 컴백한다.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은 모모랜드 특유의 상큼발랄함에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성숙함과 시크한 매력을 더해 기대를 모은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앨범에는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가 이끈 화제의 타이틀 곡 [뿜뿜]부터 러블리한 매력으로 가득한 [궁금해], 모모랜드 특유의 매력을 한 껏 녹여넣은 디스코와 딥 하우스 풍의 [Same Same] 그리고 마지막으로 응원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세지를 담은 [Fly]까지 4곡의 신곡과 함께 [뿜뿜(inst)]를 비롯해 모모랜드를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르게한  [어마어마해 EDM Ver.(inst)] 트랙이 팬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추가돼 총 6곡이 수록되었다.



[뿜뿜]

 

"매력을 뿜어낸다"는 의미의 [뿜뿜]'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를 좋아할 수 있도록 내 매력을 뿜어내겠다"라는 재미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히트곡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합작한 이 곡은 재치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펑키하우스 장르에 단순한 기타리프와 신스브라스 테마가 더해져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2절에 Trap Hiphop으로 전환되는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궁금해]

[궁금해]는 전반부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퓨처베이스 장르곡으로 독특한 분위기로 곡 전체를 이끌어 가고 있다.
호기심 많은 여자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마음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보이스가 만나 곡의 표현을 한층 더 풍성하게 했다.
특히 모모랜드의 새로운 보이스와 멜로디가 귓가에 멤도는 곡이다.

[Same Same]
Disco와 Deep house의 요소가 들어가 모모랜드 특유의 상큼발랄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서로에 대한 마음이 결국 같은 마음이라는 가사로 소녀들의 감성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Fly]
"너와 손을 잡고 더 높이 날아가고 싶어"라는 메세지로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모모랜드의 마음을 옮겨적은 곡으로서 그루브한 Deep House 장르에 청량하고 통통 튀는 Pluck Synth와 인트로부터 나오는 매력적인 Vocal Chop 사운드로 듣는이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팝 곡이다.

 

 MOMOLAND (모모랜드)-뿜뿜[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