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엔플라잉-뜨거운 감자[뮤비/가사/듣기]

반응형

N.Flying(엔플라잉)-뜨거운 감자

엔플라잉 세 번째 미니앨범 ‘THE HOTTEST : N.Flying’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뜨거운 감자' 뮤직비디오 공개. 

엔플라잉-뜨거운 감자 바로듣기

N.Flying(엔플라잉)-뜨거운 감자

밴드 엔플라잉, ‘뜨거운 감자’를 꿈꾸다
엔플라잉 세 번째 미니앨범 ‘THE HOTTEST : N.Flying’
유쾌한 에너지의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돌아왔다.

엔플라잉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HOTTEST : N.Flying’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밴드’를 꿈꾸는 엔플라잉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은 ‘뜨거운 감자’로, 언젠가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서겠다는 엔플라잉의 야심찬 포부를 경쾌하게 풀어낸 곡이다.

이외에도 잔잔하고 따뜻한 멜로디의 ‘골목길에서’, EDM 요소가 가미된 ‘그러니까 우리’ ‘I Know U Know’,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이보다 좋을까’, 파워풀한 사운드의 ‘딱 하루만’ 등 다채로운 장르의 여섯 곡이 담겼다.


엔플라잉은 힙합과 펑크, 록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뉴 트렌드 음악을 선보이는 밴드다. 지난 8월 보컬 유회승이 새롭게 합류하고 ‘진짜가 나타났다’를 발표하며 차세대 밴드 트렌드의 새로운 길을 열었다. 매 공연마다 속이 뻥 뚫리는 경쾌한 라이브와 즉흥적으로 노랫말을 더한 애드리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1. 그러니까 우리


2. 뜨거운 감자
작사: 김창락, 서용배, 이승협 / 작곡: Cesar Peralta, 김창락, 서용배 / 편곡: Cesar Peralta, 조세희
도입부의 펑키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부터 흥을 돋워주는 타이틀곡 ‘뜨거운 감자’는 쉽게 식지 않을 엔플라잉의 인기를 ‘뜨거운 감자’에 비유한 곡이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로 유명한 서용배 작곡가가 참여한 곡으로, 멤버들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센스 넘치는 가사가 노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준다. 귀에 쏙쏙 박히는 이승협의 랩과 한층 성숙해진 유회승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3. 골목길에서

4. I Know U Know

5. 이보다 좋을까

6. 딱 하루만

 

 N.Flying(엔플라잉)-뜨거운 감자[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