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Philip K (필립케이)-시네마 걸[가사/듣기]

반응형

필립케이 (Philip K)-시네마 걸

덴마크의 레게 뮤지션 필립 케이(Philip K)가 1 월 3 일, 신곡 "시네마 걸"을 발표했다.

Philip K (필립케이)-시네마 걸 바로듣기

Philip K (필립케이)-시네마 걸

시네마 걸 / Cinema Girl
Philip K
덴마크의 레게 뮤지션 필립 케이(Philip K)가 1 월 3 일, 신곡 "시네마 걸"을 발표한다.



2016 년 "지구에서 놀지마”를 필두로 “너와 함께면”, “하늘을 보네” 등의 한국어 레게 음악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필립은 킹스턴 루디스카의 노래 “모두 좋은 세상”에서 Sugar 석율과 함께 같이 노래하며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한 바 있다.

필립 케이가 직접 작곡한 이번 신곡은 덴마크 레게 프로듀서 Youngblood가 함께 프로듀싱하며 매혹적인 멜로디에 모던한 감각을 더했다. 영문 가사는 덴마크 작사가 Stig Geer씨와 공동 작업을 하였고, 한국어 버전 작사는 "하늘을 보네”에서 함께 작업한 바 있는 송은지씨가 다시 참여하였다.

“시네마 걸”은 짝사랑에 관한 이야기이다. 영화관에서 자신에게 티켓을 판매 한 여직원과 사랑에 빠지게 된 이야기 속의 주인공. 그녀를 다시 만나고 싶어 같은 영화 티켓을 사러 또 한번 갔으나 그녀는 주인공을 외면하고, 다시 한 번 찾아갔을 때엔 아예 보이지 않는다. 그녀를 애타게 찾는 주인공은 말한다. "시네마 걸, 어디로 갔나? 난 알 수가 없지" 이번 싱글도 예전과 같이 한글, 영어, 리믹스 버전으로 출시된다. 

 

 Philip K (필립케이)-시네마 걸[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