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환희-새벽감성 [뮤비/가사/듣기]2018 戀歌 (연가)

반응형

환희-새벽감성 / 2018 戀歌 (연가)

2018 '연가'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1월의 일기 환희의 '새벽 감성'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환희-새벽감성 바로듣기

환희-새벽감성/2018 戀歌 (연가)

다시 돌아온 2018 戀歌(연가) [ 1월의 일기 ] 환희 '새벽 감성'
긴 새벽에 진심을 적은 당신들의 이야기 ‘새벽 감성’ 



2001 ‘이미연의 연가’, 2002 ‘강수연의 연가’, 2008 ‘ 박용하, 송승헌의 연가’ …
당시 최고의 배우들로 앨범 커버를 장식하여 화제를 일으켜 200만장 이상의 전무후무한 판매량을 기록했던 컴필레이션 앨범인 [戀歌 (연가)].

10년만에 2018 戀歌(연가)로 돌아왔다.

지금까지 발매되었던 기존의 戀歌(연가)보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면서 부르는 노래’, ‘자유로운 형식에 아름다운 선율을 주로 한 서정적이고 부드러운 악곡’ 이라는 본질적 의미에 초점을 맞춘 음악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戀歌(연가)의 계보를 이어가려고 한다.



누구에게나 가슴 아프고 시린 이별의 순간이 있다. 
그 이별이 점점 다가와 그때의 사랑했던 기억이 행복했던 추억보다는 사랑하는 이에게 더 잘해주지 못한 아쉬움과 후회로 남아 가슴을 휘적여 놓을 때가 있다.

2018 戀歌(연가)프로젝트의 그 첫 번째인 ‘새벽 감성’은 이별 뒤의 쓸쓸하고 안타까운 마음을 이야기하는 당신들의 일기이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의 시작으로 섬세하면서도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발라드곡인 ‘새벽 감성’은 담담하면서도 진솔한 슬픈 감정을 담아낸 환희의 보이스와 ‘첨이자 나에겐 마지막 없었고 없을 사람’, ‘항상 내 새벽은 이렇게 무섭고 긴가 봐’라며 이야기하는 가사가 잘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많은 리스너들이 2018 戀歌(연가)를 통해 감성 짙은 한 해를 보내기를 바란다.

 

환희-새벽감성 [뮤비/가사/듣기]2018 戀歌 (연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