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리아-거꾸로 흐른다 (역류 OST)[가사/듣기]

반응형

리아-거꾸로 흐른다 (역류 OST)

가수 ‘리아’가 가창을 맡아부른 드라마 MBC ’역류’의 타이틀 OST ‘거꾸로 흐른다’가 공개되었다.

리아-거꾸로 흐른다 (역류 OST)바로듣기

리아-거꾸로 흐른다 (역류 OST)

MBC [역류 OST Part.3], 가수 리아, ‘거꾸로 흐른다’ 런칭!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드라마 MBC ’역류’의 타이틀 OST ‘거꾸로 흐른다’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거꾸로 흐른다’는 어느덧 데뷔 20년을 맞이한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가수 ‘리아’가 가창을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보태게 되었다. 

‘눈물’을 비롯한 수많은 히트곡과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OST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아는, 이번 곡 ‘거꾸로 흐른다’를 통해 역동적인 스트링과 어우러지는 호소력 짙은 음색을 선보여 녹음 단계에서부터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한다.

또한 이번 곡 ‘거꾸로 흐른다’는 MBC ‘별별 며느리’, ‘훈장 오순남’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동해 온 작곡가 김의용과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 상을 수상한 최근 가장 핫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의기 투합하여 극강의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역류는 MBC를 통해 매주 월~금 오전 7:50에 방송된다.

 

 리아-거꾸로 흐른다 (역류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