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Justin Timberlake-Filthy [MV/가사]

반응형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Filthy

저스팀 팀버레이크가 네번째 정규 앨범 [Man of The Woods]의 첫 싱글 'Filthy' 발매.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Filthy 바로듣기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Filthy

21세기 최고의 엔터테이너, "Sexy Back", "Can't Stop The Feeling"의 주인공!

'저스팀 팀버레이크'가 돌아왔다! 네번째 정규 앨범 [Man of The Woods]의 첫 싱글 'Filthy'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그의 네번째 정규 앨범 [Man of The Woods]의 2월 2일  발매를 앞두고 공개하는 첫 싱글! 
이번 앨범은 넵튠즈, 팀발랜드, 크리스 스테이플튼, 앨리샤 키스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공동 작업, 그리고 앨범 커버 또한 유명 사진작가 '라이언 맥긴리'가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역시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최고의 엔터테이너임을 증명하였다.

이번 첫 싱글 "Filthy"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팀발랜드, 단자, 3명의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공동 작업하였으며, 5분 가까이의 곡 길이에는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트랜디하고 그루비한 사운드가 담겨 있다.

특히 "Filthy"의 뮤직비디오는 마이클 잭슨, 자넷 잭슨의 'Scream'의 뮤직비디오를 감독했으며,  나인 인치 네일스, 조니 캐쉬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감독 'Mark Romanek'이 제작한 것으로 알러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Justin Timberlake-Filthy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