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이정섭-나는 가야지(문정숙)[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이정섭-나는 가야지(문정숙)

불후의 명곡은 2018년을 맞이해 황금 개띠 스타들이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배우 이정섭은 '문정숙'의 '나는 가야지'를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이정섭-나는 가야지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이정섭-나는 가야지 가사

겨울이 가고 따뜻한 해가 웃으며 떠~ 오면
꽃은 또피고 아양 떠는데 웃음을 잃은 이마음
비가 개이고 산들 바람이 정답게 또 불면
새는 즐거이 짝을 찾는데 노래를 잊은 이마음
아~름다운 꿈~만을 가슴 깊이 안고서
외로이 외로이~ 저멀리 나는 가야지



 

불후의명곡 이정섭-나는 가야지(문정숙)

이정섭은 '나는 가야지'를 선곡해  "연륜이 있으니까 저렇게 부르지 않을까라는 말을 듣고 싶다"며 "사실 흉이나 안 잡혔으면 좋겠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가 2년 반 전에 위암 수술을 받았다. 이후 기가 딸리는지 목도 자주 감기더라. 또 노래 부르는 자리가 15년이 넘었다"고 털어놨다. 이정섭이 부른 문정숙의 ‘나는 가야지’는 1959년 개봉한 최무룡, 문정숙 주연의 영화 ‘꿈은 사라지고’의 ost며 주인공인 문정숙이 불러 화제 모은 곡이다.

오늘 '불후의 명곡'에는 카라 출신 허영지(1994년생), 배우 이정섭(1946년생), 개그맨 최병서(1958년생), 배우 송영규(1970년생), 배우 최송현(1982년생), 가수 김용진(1982년생) 등 개띠 연예인들이 대거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이정섭-나는 가야지(문정숙)[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