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사이렌인피스 (Siren in Peace)-너는 나의 숨 (Feat. BOOGI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사이렌인피스 (Siren in Peace)-너는 나의 숨 (Feat. BOOGIE)

Siren in Peace(사이렌인피스)가 싱글 '너는 나의 숨'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이렌인피스 (Siren in Peace)-너는 나의 숨 (Feat. BOOGIE)바로듣기

사이렌인피스 (Siren in Peace)-너는 나의 숨 (Feat. BOOGIE) 1st Single

You are my breath
'너는 나의 숨이야'

해변에 물고기 한 마리가 펄떡이고 있습니다.
파도에 휩쓸려 해변에 불시착 했지만, 다시 바다로 돌아가지 못한 모양 입니다.
움직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둔해지고, 열심히 숨을 쉬려 하지만 끝내 죽고 말겠지요.
물고기에게 바다는, 우리에게 공기처럼 당연한 존재였을 텐데. 
당연한 존재라는 말에 우리는 종종 그 가치를 잊고 삽니다.
하지만 물고기는 바다 안에 있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고, 
육지의 동식물들은 공기가 없으면 살아갈 수 없고, 
나는 당신이 없으면 존재하지 못합니다.



나에게 바다같은 사람이 있습니다.
사랑한다는 말로는 다 표현이 안되서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좋아하는 마음, 갖고 싶은 마음, 사랑받고 싶은 마음 보다는, 
살고 싶은 마음, 숨 쉬고 싶은 절실함으로 펄떡이는 물고기 같은 마음으로.

너는 나의 숨이야.
-정평화-

#Siren_in_Peace

Siren in Peace(사이렌인피스)는 '정평화'와 'S2REN'의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정평화는 밴드 [달좋은밤]의 리더/기타리스트이자 대중음악 작곡가/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밴드 [달좋은밤]의 핫트랙 '달 좋은 밤', '별 헤는 밤', 'Just wanna be with you', 'Think I'm in Love', 'Away', '& I Love You', 'These Days' 등 수록곡들이 정평화의 프로듀싱으로 만들어졌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정평화]의 사랑 노래들은 밴드와 어우러져서 개성있고 특별한 느낌을 주었다.
[너는 나의 숨] 역시 사랑하는 아내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이다.

정평화는 [Siren in Peace]를 통해 [달좋은밤]과는 다른 스타일의 새로운 음악으로 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음악을 많이 들려줄 예정이다.

'S2REN'은 대중음악 작곡가로 활동하면서 일렉트로닉 음악을 하는 뮤지션이다. 
[너는 나의 숨]에서 피아노 연주와 편곡을 하였고 앨범 아트 및 뮤직비디오 까지, 전반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써의 역량을 보여줬다.
현재 개인 싱글 앨범 작업을 하고 있고 올해 발매될 예정이다.

드럼은 밴드 [텔레플라이(TELEFLY)]의 드러머 '오형석'이 연주했다.
깔끔하고 펀치감 있는 사운드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완벽한 연주와 해석을 보여줬다. 원 테이크 녹음으로 편집 없이 사용되었다.

보컬 피쳐링으로 신인가수 [BOOGIE]가 참여했다.
중성적이고 허스키한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지면서 곡의 감성이 잘 표현 되었다.

 

 Siren in Peace-너는 나의 숨 (Feat. BOOGI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