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시현-이제는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시현-이제는

가수 시현(임수정)이 세번째 싱글 "이제는"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시현-이제는 바로듣기

시현-이제는

"미치지않고서야" "무슨짓을한거죠"에 이은 시현의 세 번째 싱글 "이제는..."
모던락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R&B가 절묘하게 섞인 곡으로 돌아오다!!!!



2010 년 히트 프로듀서 심현보의 "미치지않고서야" 로 첫번째 싱글
2011 년 사랑가득한 느낌의 "무슨짓을 한거죠" 두번째 싱글을 발표했던 시현이
2011 년 "이제는" 으로 세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시현의 세번째 싱글 "이제는"은 하나씩 하나씩 변해가는 모습을 느끼면서 이별을 준비하고 이별을 해야하는 가슴시린 하루하루를 적어낸 노래이다.


미디엄 템포의 모던락 성향을 가진 중독성 강한 R&B곡으로 이별의 준비하는 아픈 심장소리같은 비트 위에 어쿠스틱 기타와 아날로그 신스가 더해져 잊지못하면서도 가슴 아파해야하는 어쩔수 없는 이별의 가사와 목소리에 집중하게 만든다.


신예 작곡가 신현우 와 앞선 두번의 싱글에 참여한 박민서가 편곡을 맡아 지금까지의 시현과는 다른 색깔을 보여준다. 또한 가수에겐 이례적으로 지난싱글 "무슨짓을한거죠"에 이어 이번 싱글의 쟈켓 역시 시현이 직접 디자인 했으며 "이제는"의 가사 역시 시현이 작사하여 그녀의 다양한 재능을 엿볼 수 있는 싱글이라 하겠다.


시현의 세번째 싱글 "이제는"은 가슴 시리고 아날로그적인 노래로 발랄하고 트렌디한 노래들과는 다른 감성을 들려주며 사람들의 마음을 채워줄것이다.
이제 가수로서 작사가로서 그녀의 화려한 외출을 기다려본다.

 

시현-이제는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