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빨간의자-행복을 주는 사람 (막돼먹은 영애씨 OST)[가사/듣기]

반응형

빨간의자-행복을 주는 사람 (막돼먹은 영애씨 OST)

3인조 혼성밴드 빨간의자가 해바라기 원곡 ‘행복을 주는 사람’을 리메이크 했다.

빨간의자-행복을 주는 사람 (막돼먹은 영애씨 OST) 바로듣기

빨간의자-행복을 주는 사람 (막돼먹은 영애씨 OST)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빨간의자' "행복을 주는 사람" 런칭 !!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은 tvN 월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의 OST "행복을 주는 사람"이 공개되었다.

이번 곡 "행복을 주는 사람"은 여러 앨범과 공연 및 지난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를 비롯한 수많은 드라마에서 OST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어쿠스틱 밴드 ‘빨간의자‘의 수경이 가창을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더하게 되었다.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우리 가는 길에 아침 햇살 비치면/ 행복하다고 말해 주겠네
이리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행복을 주는 사람"은 1989년 발표된 국민 포크 듀오 '해바라기'의 명곡으로, 후배 가수들의 수많은 리메이크를 통해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실상부한 불후의 명곡이다.

또한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김호중이 편곡을 맡아 빨간의자의 담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음색에 맞게 재해석하여, 듣고 있노라면 어느새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이번 곡 ‘행복을 주는 사람’은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와 감동을 더하고 있는 ‘막돼먹은 영애씨’의 테마 곡으로써 드라마 애청자들로 하여금 우리네 삶과 어우러지는, ‘행복을 주는 곡’이 되길 기대해본다. 
한편 tvN 월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tvN을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빨간의자-행복을 주는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