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글스-궁금해 [가사/듣기]

반응형

JUNGLS (정글스)-궁금해

가수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정글스(JUNGLS)'가 싱글앨범 [궁금해]를 발매했다.

JUNGLS (정글스)-궁금해 바로듣기

정글스-궁금해

글로벌 크루 '유니사이버스(UNISYVERS)'의 수장이자, 가수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정글스(JUNGLS)'가 싱글앨범 [궁금해]를 발매한다.



그는 이미 과거 '킹박'이라는 예명으로 3장의 앨범과 수많은 라이브 무대를 소화해왔으며, '지드래곤', '시스코'의 보컬세션 및 가이드 보컬을 하였고, '정키'의 '남겨진 건'과 '양다일'의 '떠나지마'에 각각 보컬과 작사로 참여 하며 활발한 활동들을 이어왔다.

이후 스스로 어울리는 아이덴티티를 찾고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와 음악성으로 무장하였으며 '유니사이버스(UNISYVERS)'크루의 컴필레이션 싱글앨범 'UNISYVERS REMIX'를 발매, 잔잔한 신고식을 치른다. 그의 목소리는 투명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다. 또한, 틀에 갖히지 않으려는 그 만의 독특한 표현 방식이 느껴진다.

대체 불가한 독보적 색을 지닌 아티스트 '정글스'. 앞으로 펼쳐질 그의 다양한 음악들과 활동이 기대된다.  

궁금해(Don't Know About You)

날 설레게 하는 사람이 있었다. 걘 내게 '누군가 궁금하다는 건 곧 좋아하는 감정' 이라는 걸 알게 해줬다.
이 곡에 그 때의 내 기분을 모두 표현하고 싶었고, 하고 싶던 말들은 가사로 써내었다.

 

 정글스-궁금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