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uto (무토)-열애 (Feat. 김내현 of RNRR)[뮤비/가사/듣기]

반응형

muto (무토)-열애 (Feat. 김내현 of RNRR)

싱어송라이터 '무토 (muto)'가 첫 EP 앨범 '열애'를 오늘 9일 발매했다.

muto (무토)-열애 바로듣기

muto (무토)-열애 (Feat. 김내현 of RNRR)

어지러이 쏟아져 있는 조약돌들 중 하나를 무심히 집어 빤히 보았다.
그렇게 파편처럼 흩어져있는 어떤 연애의 단상들을 들여다 보았다.



무토 (muto)는 "솔로로 첫 EP 앨범을 발표한다는 게 생각보다 신선한 기분이고 마치 처음 음악을 시작하던 때 같아 감회가 남다르다"며 "지금껏 언젠가 나만의 이름을 내걸고 선보이고 싶었던 곡들을 차근 차근 모아왔고, 그 곡들이 모여 드디어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정말 '무토 (muto)다운' 앨범이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01 열애 (feat. 김내현 of RNRR)

만남과 열애로의 변화. 열애와 권태로의 변화.

02 난 너의 절망이 아닌 (feat. 이선)
모든 상황이 절망적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더 이상 절망이 아닌 새로운 무언가로 너에게 남고 싶다고 열망한다.

03 그대만 몰라요
배우 라이언 고슬링이 홀로 쓸쓸히 피아노를 두드리는 장면에서 문득 영감을 얻었다.
포크를 기반으로 록과 재즈의 소리들을 얹어 ‘엇갈리는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04 반성의 시간
이번 EP의 수록곡 중 가장 오래 전에 쓰여진 곡. Paul McCartney & Wings 스타일의 70년대 록 사운드와 현악을 버무린 데모 버젼은 친구의 친구의 친구들에게 까지 퍼질 정도로 인기를 끌었지만 시간이 많이 흐른 지금, 새롭게 편곡해 재탄생했다.

05 잠꼬대
잔잔한 러브송.

06 물밥 (I want you only) (Remasterd)
‘요즘의 멋’과는 가장 동떨어져 있는 이야기. 빈털털이들을 위한 러브송.
‘너와 함께라면 김치 한 조각에 물밥만 먹어도 좋다’는 다소 청승맞은 내용의 가사를 로맨틱한 선율과 코드로 채워 보았다. 솔로로서 앞서 발매했던 곡을 새롭게 녹음해 선보이게 되었다.

07 있다
의미 없는 말장난들로 이루어진 노래처럼 보이지만 일상에 관한 노래.

 

 muto (무토)-열애 (Feat. 김내현 of RNRR)[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