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하민우-Trouble (Feat. Youngslow)[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제국의 아이들 하민우-Trouble (Feat. Youngslow)

제국의 아이들의‘하민우’가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 The Rosso(타이틀곡,Trouble) "를 발매했다.

하민우-Trouble 바로듣기

하민우 [The Rosso] 하민우-Trouble (Feat. Youngslow)
제국의 아이들의 ‘하민우’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항상 멋진 퍼포먼스로 제국의 아이들의 센터를 맡았던 ‘하민우’가 이번엔 솔로 가수로써, 그리고 작곡가로써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대중들을 찾아왔다. 



이번에 발매 된 ‘하민우’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The Rosso]는, ‘하민우’ 본인의 내면 속 어둠과 밝음이 주제가 되어, 음악적 컨셉을 빨강과 짙은 회색으로 잡았다. 

‘하민우’는 자신만의 색깔과 더욱 솔직한 생각의 음악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그가 멤버로 있는 프로듀싱팀 HANDMADE 와 오랜 작업 끝에 심혈을 기울여 미니앨범을 완성 시켰다.

미니앨범[The Rosso]에는 일본 버전을 포함한 총 5곡이 담겼다.

[The Rosso]앨범에 수록 된 5곡의 노래는, 때로는 카리스마 있게, 때로는 밝고 행복하게, 다양한 ‘하민우’의 모습이 표현되었다. 그리고 음악뿐만 아니라 무대 퍼포먼스까지 하나하나 섬세하게 ‘하민우’가 직접 의견을 내어 준비하였고, 그래서인지 제국의아이들 멤버에서 솔로로 변신한 그의 모습이 전혀 어색하지 않게 다가온다. 

[The Rosso]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하민우’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Credit]

1. Trouble (feat. Youngslow)
작사: Seizetheday, Youngslow / 작곡: TipSy, Seizetheday /편곡: TipSy, Seizetheday / Chorus by Seizetheday

02. Windflow (feat. Terry) (Japanese Ver.)

3. 보여 (feat. 영컷)
4. Paradise

5. Story (Japanese Ver.)

 

 하민우-Trouble (Feat. Youngslow)[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