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오디내리 조-Love Song (러브송) [가사/듣기]

반응형

오디내리 조-Love Song (러브송)

오디내리 조(Ordinary Joe)가 이번에 세 번째 싱글 [러브송(Love Song)]을 발매했다.

오디내리 조-Love Song (러브송) 바로듣기

오디내리 조-Love Song

‘오디내리 조(Ordinary Joe)’ DS [러브송(Love Song)]
평범한 일상 속의 특별한 순간들을 노래하는 뮤지션 오디내리 조(Ordinary Joe). 그가 이번에 세 번째 싱글 [러브송(Love Song)]을 내놓는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들려주면 딱 좋을, 제목 그대로 완벽한 사랑 노래다. 
[러브송(Love Song)]은 앞서 발매되었던 [너에게만 말하는 얘기들], [이상형]와 더불어 구성된 오디내리 조의 ‘러브송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는 곡이다.

[너에게만 말하는 얘기들]이 리드미컬하고 아기자기한 발랄함을, [이상형]이 잔잔한 애처로움을 멜로디 안에 담고 있다면, [러브송(Love Song)]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운명적 사랑에 대한 절실함과 감동을 진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오디내리 조 러브송 프로젝트의 정점을 이룬다. 모던록 스타일로 만들어진 이 곡은 무엇보다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과 더불어 기타, 피아노, 스트링의 조화와 호소력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본격적 DIY 뮤지션인 오디내리 조는 홍대 인디 음악씬에서 여러 밴드를 거치며 보컬 겸 기타리스트로 10년 넘게 활동해온 조성표의 또 다른 이름. 그는 작곡부터 마스터링까지 전부 자신이 기획, 연주, 감수하는 이번 솔로 프로젝트를 통해 오직 오디내리 조만의 순도 100 퍼센트 감성 멜로디를 들려주고 있다. 
 
-

[Credits] 

작사, 작곡, 편곡, 연주, 녹음, 믹싱, 마스터링: 조성표 (Ordinary Joe) 
앨범 아트, 캘리그라피: V.C. 

 

오디내리 조-Love Song (러브송)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