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피엠제이 (박민준)-그런거면 (Narr. 예솜) [가사/듣기]

반응형

피엠제이 (박민준)-그런거면 (Narr. 예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피엠제이(박민준)’이  두 번째 이야기 [그런거면]를 발매 하였다.

피엠제이 (박민준)-그런거면 바로듣기

피엠제이 (박민준)-그런거면 (Narr. 예솜)

감성 가득 싱어송라이터, ‘MJP’에서 새롭게 ‘피엠제이(박민준)’으로 서는 그의 두 번째 스토리  [그런거면]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피엠제이(박민준)’이 ‘MJP’ [슴다섯]에 뒤이어 두 번째 이야기 [그런거면]를 발매 하였다. [그런거면]은 ‘피엠제이(박민준)’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과 ‘작곡, 작사 및 편곡’한 곡이다. 



[그런거면]은 ‘피엠제이(박민준)’의 실제 경험담으로, 이별을 직감한 상황에서 드는 혼자만의 생각과, 차마 말 못 하는 감정들을 솔직 담백하게 가사로 담아내어, 많은 이들의 말 못하는 공감과 감성을 자극한다는 것이 주목할 점이며, 이전 ‘MJP’ [25(슴다섯)]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는 또 다르게 ‘R&B/Hiphop’의 사운드와 ‘Retro한 템포’가 주를 이루고 있다.
아울러, 팝 피아니스트 ‘김신영’, ‘재원’, 실력파 기타리스트 ‘전주홍’, 그리고 서울예대 출신의 베이시스트 ‘배영근’의 연주가 더해져, 한층 더 퀄리티 높은 편곡을 만들어냈다. 또한, 이전 ‘MJP’ [25(슴다섯)]앨범에 수록된 [모카와 라떼사이]에 ‘피쳐링’으로 참여했던 ‘우예솜’과 ‘임현민’은, 이번 [그런거면] 에서는 ‘나레이션’과 ‘코러스’로 함께 하였다.
담백한 목소리 보다는, 특색 있고 느낌 있는 보이스, ‘피엠제이(박민준)’의 [그런거면]을 통해, 싱어송라이터 및 프로듀서로써 어떠한 음악세계를 펼쳐나갈지 기대가 된다.

 

 피엠제이 (박민준)-그런거면 (Narr. 예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