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RANDNEWBOYS (MXM)-다이아몬드걸 (임영민,김동현)[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RANDNEWBOYS (MXM)-다이아몬드걸 (임영민,김동현)

MXM(임영민,김동현)가 두 번째 미니앨범 '매치 업'(MATCH UP)을 발매하고 '다이아몬드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RANDNEWBOYS (MXM)-다이아몬드걸 (임영민,김동현) 바로듣기

BRANDNEWBOYS (MXM)-다이아몬드걸 (임영민,김동현)

임영민 X 김동현 두 멤버가 선사하는 극강의 시너지 
MXM (BRANDNEWBOYS) 2ND MINI ALBUM [MATCH UP]



지난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UNMIX'를 발표해 국내와 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성공적인 데뷔식을 치른 MXM (BRANDNEWBOYS)이 두 번째 미니앨범 'MATCH UP'을 들고 다시 우리 곁을 찾아왔다.

MXM-다이아몬드걸

MXM의 두 번째 미니앨범 'MATCH UP'은 그들의 팀 이름을 구성하는 단어들로 조합한 'MIX-MATCH-MORE' 연작 시리즈의 두 번째 파트로 '임영민, 김동현 두 멤버의 더욱 성숙해진 매치업으로 팬들과 완벽하게 매치업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앨범이다. 전작이 온전한 우리만의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었다면 이번 앨범은 두 멤버가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팬들과 본격적으로 하나가 되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M버전'과 'X버전' 이렇게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각 패키지마다 상반된 이미지를 연출해 서로 다른 매력과 개성을 느낄 수 있게 하였는데, 'M버전'은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트릿 패션으로 MXM의 핫한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게 하였고, 또 다른 패키지인 'X버전'은 기존 MXM이 가지고 있던 미소년 이미지를 한 층 더 돋보이게 끌어올린 연출로 팬들이 원하던 MXM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 

사랑에 빠진 설렘과 환희를 앨범의 전체적인 테마로 잡아 음악도 그에 맞게 펑크와 업템포 댄스를 기반으로 한 흥겨운 음악들로 가득 채운 이번 앨범은 전작에 이어 브랜뉴뮤직의 대표 프로듀서 라이머를 필두로 키겐, 태완, 동네형, 원영헌, 리시, 9999 등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다이아몬드걸'의 뮤직비디오는 전작에서도 호흡을 맞춘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아 특유의 아기자기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어냈는데, '뉴 베이퍼웨이브', '레트로 퓨처리즘' 등의 톤앤 매너로 기존 아이돌 뮤직비디오에서는 보여지지 않았던 새로운 영상미를 담고자 노력을 기울였다. 

임영민 X 김동현 두 멤버가 선사하는 극강의 시너지 'MATCH UP'. 
MXM의 성장 드라마는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TRACK LIST]

01. 다이아몬드걸 

타이틀곡 '다이아몬드걸'은 한 편의 스파이 무비를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구성과 펑키한 브라스 연주 등으로 대표되는 레트로 정서를 담은 곡으로, 다이아몬드처럼 빛나서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MXM에게서 시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부드러운 남자의 향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 곡은 MXM의 로고인 다이아몬드 형상에 의미를 부여, MXM의 팬들을 '다이아몬드걸'로 표현해 만든 본격 팬송으로 노래 가사 속에 깨알같이 담아낸 팬들을 향한 애정이 훈훈한 곡이다.

작사 : ESBEE, 키겐, ASSBRASS, 임영민, 라이머 
작곡 : ASSBRASS, ESBEE, 키겐
편곡 : ASSBRASS

02. ERRDAY

03. 완벽하게 완벽해

04. 딱 기다려줘

05. LIPS

 

 BRANDNEWBOYS (MXM)-다이아몬드걸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