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볼빨간사춘기-#첫사랑 [뮤비/가사/듣기]골든디스크 상

반응형

볼빨간사춘기-#첫사랑 / 볼빨간사춘기 골든디스크 상

가수 딩고와 볼빨간 사춘기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으로 호흡을 맞춘 싱글 앨범 ‘#첫사랑’을 발매했다.

볼빨간사춘기-#첫사랑 바로듣기

볼빨간사춘기-#첫사랑 / 볼빨간사춘기 골든디스크 상

Dingo X BOL4
콜라보레이션 싱글 [#첫사랑]



국내 최대 모바일 미디어 ‘Dingo’와 순수한 사춘기 시절의 어엿한 대명사가 된 ‘볼빨간사춘기’가 콜라보레이션 싱글 앨범 ‘#첫사랑’을 발표한다.

볼빨간사춘기-#첫사랑

Dingo X BOL4 콜라보레이션 싱글 ‘#첫사랑’은 약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해 월평균 조회 수 3.9억 건 이상을 기록하는 Dingo가 기획과 홍보를, 2016년 볼빨간사춘기를 발굴해 세상에 선보이며 가요계에 역대급 파란을 일으킴으로써 아티스트형 최고의 기획사로 입지를 다진 쇼파르뮤직이 제작 및 진행을 맡았다.



어느 누구에게나 아련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첫사랑은 사랑이라는 애틋한 단어에 ‘첫’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순수하고 서툴렀던 시절, 그 마음을 솔직하게 노래하는 ‘#첫사랑’은 좋아하는 아이에게 내 마음을 들킬까 괜히 엉뚱하고 짓궂게 놀렸던 그때의 마음과 감정을 고스란히 떠올려 웃음 짓게 한다. 안지영의 통통 튀는 보이스와 첫사랑의 두근거림을 표현하는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전문 미디어 채널 Dingo와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형 레이블 쇼파르뮤직은 콜라보레이션 싱글 Dingo X BOL4 ‘#첫사랑’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다시 한번 트렌드 메이커로서의 면모를 공고히 드러낼 전망이다.


한없이 두근거렸던 첫사랑의 기억, 우리 모두의 이야기
Dingo X BOL4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첫사랑]

1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열렸다. 듀오 볼빨간사춘기는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재작년부터 많은 사랑 받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분들께도 사춘기가 아름답게 쓰여질 수 있도록 좋은 음악 많이 하겠다"고 밝혔다.

 

볼빨간사춘기-#첫사랑 [뮤비/가사/듣기]골든디스크 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