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스프링헤드-Fall In (Feat. 서량)[가사/듣기]

반응형

스프링헤드-Fall In (Feat. 서량)

스나이퍼사운드의 프로듀서 스프링헤드가 디지털 싱글 'fall in'을 발매했다.

스프링헤드-Fall In 바로듣기

스프링헤드-Fall In (Feat. 서량)

스프링헤드 디지털싱글 [Fall In] 발매
스나이퍼사운드의 프로듀서 스프링헤드가 디지털 싱글 Fall In을 발매한다. 스프링헤드는 EDM/Dubstep/Trap을 주축으로 작곡하는 프로듀서로 [힙합의민족 시즌1] MC스나이퍼의 경연곡 ”병신년”을 작곡한 신예프로듀서이다.



지난 3월 ’Come To Me Again', 발매 후 10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보 [Fall In]은 곡의 풍부함을 더하기 위해 국내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 ‘타르타로스’ OST 보컬 참여와 작사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서량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싱글 ‘Fall In’은 첫사랑의 감정, 연인과의 사랑뿐만이 아닌 반려동물, 연예인 등 대상의 구분 없이 사랑에 빠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전작에 비해 과격한 사운드를 줄였다. 도입부 피아노의 잔잔한 선율과 그와 대비되는 힘 있는 드럼으로 곡에 힘을 실었으며 후반부는 전형적인 EDM과는 다르게 대중적인 느낌을 가미한 스프링헤드만의 스타일로 새로운 시도를 하였으며 전작 ‘Come To Me Again’ ‘White Out’과 동일하게 한글 가사가 아닌 영어 가사로 발매된다.

 스프링헤드-Fall In (Feat. 서량)[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