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치타-비틀비틀[뮤비/가사/듣기]

반응형

CHEETAH (치타)-비틀비틀

래퍼 치타(Cheetah)가 12일 새 디지털 싱글 ‘비틀비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HEETAH (치타)-비틀비틀 바로듣기

CHEETAH (치타)-비틀비틀

2018 치타(Cheetah)의 첫 번째 이야기 [비틀비틀]
작년 1월 [BLURRED LINES]이후 약 1년여만의 싱글로 그녀가 돌아왔다.



음악과 패션 모든 영역을 아울러 본인만의 캐릭터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치타가 오랜 시간 고민하고 작업했던 첫 번째 이야기를 풀어내고자 한다.

치타-비틀비틀
신곡 [비틀비틀]은 진정한 자아를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모두가 단 하나의 존재이기에 특별할 수 밖에 없다는 의미의 내용을 담아낸 곡이다. 사람들 눈에 보이는 것은 완벽하고 화려한 겉모습이지만, 그 안에는 진정한 ‘나’를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결국 가장 완벽한 보통의 존재이자 ‘한 사람’ 인 치타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인기프로듀서 겸 DJ듀오 샘엔스펙(SAM&SP3CK)과 호흡을 맞추며 조금 더 성숙하고 완성된 음악을 만들었다.

 

치타는 12일 오후 11시 59분 서울 청담메이드 클럽에서 새 디지털싱글 ‘비틀비틀’ 발매를 기념해 국내 첫 단독 공연이자 브랜드파티 ‘醉 CHI PARTY(CHoose Identity PARTY)’를 개최했다.

치타는 이날 신곡 ‘비틀비틀’를 처음으로 라이브로 선사했다. 이 밖에 자신의 히트곡들과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미발표곡까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로 소화했다.

 

치타는 “조만간 정규앨범과 함께 컴백하겠다”고 깜짝 발표했다, 이번 싱글 앨범으로 2018년 첫 시작을 준비하는 치타는 올 한해 다양한 앨범과 공연, 방송 등의 활동이 기대된다.

 

치타-비틀비틀[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