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드림캐쳐-Full Moon (풀 문)[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드림캐쳐-Full Moon (풀문)

드림캐쳐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발표하는 스페셜 싱글 ‘Full Moon’을 발매했다.

드림캐쳐-Full Moon 바로듣기

드림캐쳐-Full Moon (풀문)

Dreamcatcher Special Digital Single [Full Moon]
‘일곱 악몽’ 드림캐쳐의 특별한 고백, 스페셜 싱글 ‘Full Moon’ 공개



‘일곱 악몽’이 전하는 팬들을 향한 고백 ‘Full Moon’이 베일을 벗었다.
드림캐쳐의 새 싱글 ‘Full Moon’은 일곱 악몽이 팬들을 만난지 1주년을 맞이해 발매하는 음원이다.

지난 2017년 1월 13일 데뷔 싱글 ‘악몽(惡夢)’을 발매하고 ‘Chase Me’로 판타지 스토리의 문을 연 드림캐쳐. 이들은 두 번째 싱글 ‘악몽 ? Fall asleep in the Mirror’로 그 이야기의 확장을 꾀했으며, 첫 미니앨범 ‘Prequel’에서 ‘소녀는 어떻게 악몽이 되었나’에 대한 해답을 그려내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발표하는 스페셜 싱글 ‘Full Moon’은 드림캐쳐 특유의 강렬한 기타톤을 메인으로 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데뷔부터 드림캐쳐와 함께 해 온 작곡가 Ollounder와 LEEZ가 프로듀싱을 맡아 그 의미를 더했다.

 

드림캐쳐의 스페셜 싱글 ‘Full Moon’은 팬들을 위한 마음을 담았지만, 여느 팬송과는 사뭇 다르다. 드림캐쳐 특유의 스토리텔링 위에 그립고 애틋한 마음을 녹여놓았기 때문이다. 한 마디로 드림캐쳐만의 유니크함이 살아 숨 쉬는 팬 송인 셈이다.


드림캐쳐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을 예정이다. ‘Full Moon’으로 2018년 첫 인사를 건넨데 이어 올 상반기 월드투어 ‘Fly High’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알리는 국내 콘서트를 개최하며, ‘악몽’의 판타지 스토리를 이어가는 신보로 팬들과 뜨겁게 조우한다.

치명적인 매력을 품은 일곱 악몽의 고백 ‘Full Moon’. 이제 이들의 꿈속으로 빠져들 시간이다.

 

드림캐쳐-Full Moon (풀 문)[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