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헤일리 키요코 (Hayley Kiyoko)-Curious [MV/가사]

반응형

헤일리 키요코 (Hayley Kiyoko)-Curious

일본계 미국인, 멀티 엔터테이너 'Hayley Kiyoko'가 싱글 'Curious'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헤일리 키요코 (Hayley Kiyoko)-Curious 바로듣기

헤일리 키요코 (Hayley Kiyoko)-Curious

01. Feelings
배우 겸 싱어송라이터 'Hayley Kiyoko'의 청량한 댄스팝 "Feelings"
스크린과 음악시장을 넘나드는 일본계 미국인, 멀티 엔터테이너 'Hayley Kiyoko'의 싱글이다. 여성의 관점에서 바라본 동성애를 다룬 2015년 노래 "Girls Like Girls"와 2016년 EP앨범 [Citrine]으로 이슈를 만들어온 그녀는 스타일리쉬한 비트의 청량한 댄스팝을 취해 더 많은 팬을 향해 손을 흔든다. 'Hayley Kiyoko'가 제안하는 휴식 "Feelings"!

02. Curious

 
싱어송라이터 'Hayley Kiyoko'의 확실해진 노선! 싱글 "Curious" 공개
"Girls Like Girls", "Cliff"s Edge", "Feelings"와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여자들의 사랑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Hayley Kiyoko'. 비공식적이긴 하나 "The Lesbian Queen"으로 불리는 그녀가 새로운 싱글 "Curious"에서 누드의 여인을 응시하는 앨범 커버 아트와 더불어 노선에 쐐기를 박는다. "여성들은 내게 끊임없이 영감을 불어 넣어준다. 그 사랑과 감상을 내 음악과 이미지를 통해 예술로 바꾸고 싶다"는 것이 그녀의 커버 이미지에 대한 설명이다. "모든 여성이 힘과 강인함을 보여줄 수 있길 원하며, 진실한 방식으로 그들 신체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길 바란다"는 말로 신곡을 소개한 'Hayley Kiyoko'의 위풍당당한 유혹, "Curious"

 

 헤일리 키요코 (Hayley Kiyoko)-Curious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