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훈남쓰-ALL DAY [뮤비/가사/듣기]THE UNI+

반응형

훈남쓰-ALL DAY / THE UNI+

카카오TV를 통해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미션 1위를 차지한 훈남쓰의 'ALL DAY'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훈남쓰-ALL DAY 바로듣기

훈남쓰-ALL DAY/THE UNI+

[THE UNI+ B STEP 1]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꿈을 향한 Step 
무대 위에서 다시 한 번 꿈을 펼치고 싶은 참가자들의 용기 있는 도전을 그린 KBS2 '더 유닛'. 



‘유닛 B'와 '유닛 G'로 새롭게 탄생하기 위한 네 번째 미션이자 두 번째 음원 발표인 '신곡 음원 발매' 미션. 이 미션을 통해 발표되는 신곡 중 먼저 유닛 B의 THE UNI+ B STEP 1 의 5곡을 공개 하였다.

음원 발매 전부터 안무 영상 티저를 통해 이슈를 일으킨 유닛 B의 이번 신곡들은 포미닛의 '미쳐', 씨스타 'Give It To Me', 마마무 '음오아예' 에 참여한 서재우 작곡가, 더 유닛 의 여자 단체곡 'Shine'과 트와이스 'Signal',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에 참여한 김승수 작곡가가 함께한다.



또 비 'love story', 우주소녀 '비밀이야' 등을 작곡한 최현준, 보아 ‘Only One’의 김태성, 원더키드, BreadBeat 등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해당 미션의 1위 팀은 우승 베네핏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K-POP 뮤직비디오를 다수 제작한 홍원기, 이기백 감독들이 연출을 맡아 우승 곡에 힘을 실었다.

다른 꿈, 다른 길을 걸어왔던 참가자들은 이제 ‘더 유닛’이라는 꿈을 향해 한 발짝 한 발짝 다가가고 있다. 이 참가자들의 눈물과 노력들이 어떤 결과를 이루어 낼지 기대 된다.

[수록곡 소개]


01 ALL DAY ? 훈남쓰 (고호정, 동명, 준(유키스), 지한솔, 찬, 한결)

‘ALL DAY’는 ‘숨이 꽉 차 오를때 니 한계를 느끼게 밀어붙여봐 훨씬 더 큰 벽을 넘기게’ 라는 가사처럼 어떠한 힘든 일이 눈앞에 있어도 이겨낼 수 있으며, 자신의 한계를 넘어 즐기면서 할 수 있다는 당찬 메시지의 힙합 곡이다. 시작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진행이 되며 마치 액션 영화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에 음악이 진행되는 내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하는 점이 이 곡의 포인트이다.

02 Question - K.B.S (Korea Boy Star) (동현, 기석, 대원, 웅재, 의진, 이건, 정하)

03 내꺼 / You're Mine - 초록픽하나 (록현, 마르코, 비주, 이정하, 준Q, 필독)

04 My story - 유닛레인저 (성준, 기중, 라윤, 래환, 세용, 임준혁, 준(에이스), 희도)

05 No Way - 빨강하다 (칸토, 김티모테오, 수웅, 제업, 태호)

 

 훈남쓰-ALL DAY [뮤비/가사/듣기]THE UN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