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B.S-Question (퀘스천)[뮤비/가사/듣기]THE UNI+

반응형

K.B.S-Question (퀘스천) / THE UNI+

카카오TV를 통해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미션 2위를 K.B.S의 ‘Question(퀘스천)’ 스페셜 영상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K.B.S-Question 바로듣기

K.B.S-Question (퀘스천)/THE UNI+

[THE UNI+ B STEP 1]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꿈을 향한 Step 
무대 위에서 다시 한 번 꿈을 펼치고 싶은 참가자들의 용기 있는 도전을 그린 KBS2 '더 유닛'. 



‘유닛 B'와 '유닛 G'로 새롭게 탄생하기 위한 네 번째 미션이자 두 번째 음원 발표인 '신곡 음원 발매' 미션. 이 미션을 통해 발표되는 신곡 중 먼저 유닛 B의 THE UNI+ B STEP 1 의 5곡을 공개 하였다.

음원 발매 전부터 안무 영상 티저를 통해 이슈를 일으킨 유닛 B의 이번 신곡들은 포미닛의 '미쳐', 씨스타 'Give It To Me', 마마무 '음오아예' 에 참여한 서재우 작곡가, 더 유닛 의 여자 단체곡 'Shine'과 트와이스 'Signal',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에 참여한 김승수 작곡가가 함께한다.



또 비 'love story', 우주소녀 '비밀이야' 등을 작곡한 최현준, 보아 ‘Only One’의 김태성, 원더키드, BreadBeat 등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해당 미션의 1위 팀은 우승 베네핏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K-POP 뮤직비디오를 다수 제작한 홍원기, 이기백 감독들이 연출을 맡아 우승 곡에 힘을 실었다.

다른 꿈, 다른 길을 걸어왔던 참가자들은 이제 ‘더 유닛’이라는 꿈을 향해 한 발짝 한 발짝 다가가고 있다. 이 참가자들의 눈물과 노력들이 어떤 결과를 이루어 낼지 기대 된다.

[수록곡 소개]


01 ALL DAY ? 훈남쓰 (고호정, 동명, 준(유키스), 지한솔, 찬, 한결)
02 Question - K.B.S (Korea Boy Star) (동현, 기석, 대원, 웅재, 의진, 이건, 정하)

 

애타게 만드는 상대에게 끊임없이 질문을 던지며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특징인 Question. Uptempo Urban 장르의 곡으로 인트로부터 곡을 이끌어가는 오리지널 Moog Bass 의 그루브함과 레트로한 드럼 사운드가 포인트인 곡이다. 전체적으로 이끌어가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시크한 듯 funky 한 요소가 잘 어우러져 있다. 


03 내꺼 / You're Mine - 초록픽하나 (록현, 마르코, 비주, 이정하, 준Q, 필독)

04 My story - 유닛레인저 (성준, 기중, 라윤, 래환, 세용, 임준혁, 준(에이스), 희도)

05 No Way - 빨강하다 (칸토, 김티모테오, 수웅, 제업, 태호)

 

K.B.S-Question (퀘스천)[뮤비/가사/듣기]THE UN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