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털보이 (TURBOY)-Ston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털보이 (TURBOY)-Stone

TURBOY(털보이)가 2018년 꿈과 열정을 향한 노래, 신곡 "STONE"을 발매했다. 

털보이 (TURBOY)-Stone 바로듣기

털보이 (TURBOY)-Stone

2018년 꿈과 열정을 향한 노래 털보이 "STONE" 발매
털보이의 신곡 "STONE"은 인생을 살면서 누구나 가지고픈 꿈과 열정 그리고 현실에서 부딪치는 꿈과 열정의 한계를 돌처럼 단단한 마음으로 헤쳐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노래다.



털보이는 오랫동안 음악생활을 하면서 자신의 음악을 찾기위한 여러가지 모험을 해왔다. 그러던 중에 2015년 어느날 털보이는 뉴욕 맨하튼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서서 퍼포먼스를 시작한다. 

플랜카드에 "WHERE IS KATY PERRY?"라는 문구를 써놓고 큰소리로 "WHERE IS KATY PERRY? PLEASE ADVICE!"라고 외친다.

팝 아티스트 케이티 페이에게 자신이 쓴 노래를 들려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라는 컨셉으로 퍼포먼스를 하게 됐다. 그 후로 뉴욕에서 Rabbiteyes Record의 프로듀서 Leo Alexander를 포함한 여러 아티스트들을 만나게 되고 계속하여 털보이만의 음악적 색깔을 완성하기위해 많은 아티스트들과 음악적 교류를 실시하고 있다.

빌보드 1위를 목표로 도전하는 털보이의 음악적 삶을 노래한 "STONE"
털보이는 싱어송 라이터로서 "STONE"노래를 완성한 뒤 피아니스트를 찾던중 전세계적으로 활동하는 피아니스트 charlie albright 에게 "STONE"의 피아노 연주를 부탁하였고 실제로 털보이는 뉴욕 맨하튼을 직접 가서 피아니스트 찰리 올브라이트(charlie albright)와 만남으로 피아노 연주와 동시녹음방식으로 뉴욕맨하튼에서 "STONE" 노래를 완성했다.

찰리 올브라이트와 함께 솔직한 'STONE'에 대한 곡해석을 서로 이야기하고 공감함으로써 털보이의 솔직한 보이스와 찰리 올브라이트의 감성이 섞인 피아노선율이 잘 어우러져 "STONE" 이라는 또 하나의 클래식팝이 탄생됐다.

제작 AL MEDIA LAB// Suntime

Produced by TURBOY, AL MEDIA LAB
Co Produced by Leo Alexander

1.Stone 
작사 TURBOY
작곡 TURBOY
편곡 Charlie Albright
노래 TURBOY

 

 털보이 (TURBOY)-Ston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