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현빈, 윤수현-평창에서 한 판 붙자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박현빈, 윤수현-평창에서 한 판 붙자

박현빈과 윤수현이 부른 평창 올림픽 응원가 '평창에서 한 판 붙자' 를 발매했다..

박현빈, 윤수현-평창에서 한 판 붙자 바로듣기

박현빈 윤수현 [평창에서 한 판 붙자]
1. 박현빈 윤수현 '평창에서 한 판 붙자’
평창 동계 올림픽, 평창에서 제대로 한 판 붙는다.



가수 박현빈과 가수 윤수현이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가 '한 판 붙자' 부르면서 올림픽을 기념하고 또한 참가하는 우리 선수들을 응원하고 나섰다. 

세련된 퓨전 국악 멜로디에 신명 넘치는 리듬 그리고 중독성 짙은 가사의 곡으로 두 가수는 2017년 12월 26일 KBS 아레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018 평창동계올림픽 D-50 특집방송]에서 함께 노래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평창에서 한 판 붙자 노래는 우리나라 전통 악기들을 가미한 음악과 한국정서를 가득 담은 전통 국악 멜로디, 패기 넘치는 한국인의 정서까지 담고 있다. 태평소 소리와 꽹과리 소리 등 한국인에게 가장 친숙하면서도 힘을 자아낼 수 있는 멜로디와 파이팅 넘치는 가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요즘 듣기 드문 전통 국악 트로트이다.

시원하게 뽑아내는 박현빈의 보이스와 파워풀한 윤수현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이 곡은 듣는 이에게 신선함을 주고, 힘을 안겨준다. 도발적이고, 역동적인 가사와 저절로 빠져드는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완성도 높은 퓨전 국악 트로트이다. 


박현빈과 윤수현의 '한 판 붙자'는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염원하는 평창 동계 올림픽 응원가로써, "평창으로 오너라 한 판 붙자!"라는 구호로 노래를 시작해 간주에 "뛰어 뛰어 평창으로 뛰어"와 "평창 평창 코리아" 등의 구호를 넣으며 동계 올림픽 응원전에 나섰다. 
 뱃노래와 줄다리기를 할 때 내는 구호 "워어어어어 워어어어어" 를 추임새로 사용해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승부욕을 북돋고 있다. 또한 동계 올림픽 15개 종목 중 대표적인 동계 스포츠의 하나인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안무를 삽입해, 보는 이로 하여금 신명나고 역동적인 무대를 보여줬다. 

KBS TV와 라디오들은 평창 동계 올림픽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방송할 때마다 이 노래를 함께 소개하면서 올림픽의 열기를 고조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 특히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KBS 6시내고향 프로그램에서 매일 이 뮤직비디오를 방영, 평창 동계 올림픽 축제 분위기를 한껏 조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현빈과 윤수현은 [KBS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D-10 특집방송]을 준비 중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는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30여 년 만에 국내에서 펼쳐지는 올림픽 대회로 오는 2월 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2. 박현빈 '나는 자연인이다’(MBN 나는 자연인이다 삽입곡)
3. 윤수현 '손님온다’ 

 

 박현빈, 윤수현-평창에서 한 판 붙자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