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바람에 오르다-기억의 숲[가사/듣기]

반응형

바람에 오르다-기억의 숲

피아노와 보컬, 그리고 현악기의 따듯한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람에 오르다’가 정규 2집 앨범 '기억의 숲'을 발매했다.

바람에 오르다-기억의 숲 바로듣기

바람에 오르다-기억의 숲

‘바람에 오르다’의 8년 만의 정규 2집 [기억의 숲]
‘사랑, 설렘, 이별, 상처 그리고 그리움.. 우리의 추억과 시간이 머무는 [기억의 숲]으로’



2010년 1집 ‘그 바람에 이야기‘ 발매 이후 ‘바람에 오르다’가 8년 만에 내는 정규 2집 앨범.
그간 음원으로 발표하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의 곡들이 앨범에 수록된다.

‘1집 이후 쌓여만 가던 곡들을 더 늦기 전에 ‘기록’하자는 마음으로 앨범 기획을 시작했습니다.

 

이 앨범은 사랑하고 이별하고 아팠던 모든 시간들과 추억이 존재하며 언제든지 여행할 수 있고 만날 수 있는 장소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아 ‘기억의 숲’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Bass 노디)



2017년 ‘남은 그리움’을 시작으로 ‘어느새’, ‘우리 사랑일까’, ‘널 위한 노래’, ’똑똑똑’, ‘’이별 요정’ 등 다양한 사운드의 싱글 앨범을 연이어 발매하며 약 2년간 준비해온 이번 앨범은 앞서 발표한 곡들과 타이틀곡 ‘기억의 숲’을 포함, ’사랑이 지나간 자리’, ‘너의 의미’ 등 신곡 4곡과‘기억의 숲’, ‘남은 그리움’, ‘사랑이 지나간 자리’의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버전 등 총 13트랙이 다채롭게 수록된다. 

(Vocal 진호)

숨 가쁘게 달려온 20대의 어리숙했던 나날들을 지나고 돌아보니 참 서툴렀지만 예쁜 시기였던 것 같다. 왜 지나고 나면 그때가 좋았던 때였다는 걸 알게 될까?
여러 가지 기억의 조각들. 널 만나고 함께했던 날들과 힘겨운 만남, 아팠던 이별
‘내 소중한 청춘의 기억들 그 조각이 모여진 숲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고 싶다.’

(Piano 김소라)
언제나 설레는 바람의 소리로 지친 마음을 감싸 안아주는 `바람에 오르다`가 2집 정규 앨범으로 오랜 시간의 꽃을 피웠다.
크고 작은 지난날의 기억은 어린 새싹이 되어 이제 막 기지개를 펴며 말한다. 당신의 바람을 어서 불게 하라고.
‘이제 사랑과 이별 상처와 눈물, 기쁨과 행복의 열매가 무성한 기억의 숲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Cello 박혜림)
누구나 인생에 대한 추억을 품고 살아간다. 그것이 좋은 기억이든 나쁜 기억이든..
기억의 숲 앨범 속에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느낄 수 있는 사랑, 이별, 설렘, 그리움.. 다양한 감정이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으로 담겨있다.
‘기억의 숲을 들으며 누구나 기분 좋게 추억할 수 있는 기억이 떠오르고, 가슴 따뜻해지는 위로가 있길 소망한다.’

[Credit]

01 Greetings to Rain (Instrumental)

02 어느새

03 기억의 숲

04 똑똑똑

05 이별 요정

06 우리 사랑일까

07 너의 의미

08 널 위한 노래 

09 남은 그리움 

10 사랑이 지나간 자리

 

 바람에 오르다-기억의 숲[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