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마이틴 김국헌-너 밖에 모르고 (저글러스 OST)[뮤비/가사]믹스나인 김국헌

반응형

마이틴 김국헌-너 밖에 모르고 (저글러스 OST)믹스나인 김국헌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그룹 마이틴 멤버 김국헌이 저글러스’ OST Part 7 ‘너 밖에 모르고’ 가창자로 발탁됐다.

마이틴 김국헌-너 밖에 모르고 (저글러스 OST)바로듣기

마이틴 김국헌-너 밖에 모르고 (저글러스 OST)/믹스나인 김국헌

믹스나인 김국헌,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저글러스’ OST 합류 
김국헌이 가창한 저글러스 OST Part.7 ’너 밖에 모르고‘ 발매



믹스나인 김국헌이 부른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OST Part.7 ’너 밖에 모르고'가 발매되었다. 
저글러스 OST Part.7 '너 밖에 모르고'는 극 중 좌윤이(백진희)와 남치원(최다니엘)이 비밀 사내 연애에서 점점 깊어져 가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심플한 스트링의 조화가 돋보이며 마이틴 김국헌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김국헌은 지난해 7월 데뷔한 그룹 마이틴(MYTEEN)의 보컬로 현재 JTBC ‘믹스나인’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OST 가창자로 발탁되었다.

또한 ‘너 밖에 모르고’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 ‘W(더블유)’, ‘사임당 빛의 일기’, ‘군주’, ‘다시 만난 세계’ 등 많은 드라마 OST 작업을 한 베테랑 작곡가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의 작품이다.


캐릭터마다 쏟아내는 '어록'과 남녀 주인공의 핑크빛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저글러스’는 발매 되는 OST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이틴 김국헌-너 밖에 모르고 (저글러스 OST)[뮤비/가사]믹스나인 김국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