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어쿠스윗-내 얘기 좀 들어줄래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

어쿠스윗-내 얘기 좀 들어줄래 (미워도 사랑해 OST)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에 나선 어쿠스윗의 수록곡 '내 얘기 좀 들어줄래' 를 공개했다.

어쿠스윗-내 얘기 좀 들어줄래 (미워도 사랑해 OST)[바로듣기

어쿠스윗-내 얘기 좀 들어줄래 (미워도 사랑해 OST)

감성듀오 '어쿠스윗' - [미워도 사랑해 OST] "내 얘기 좀 들어줄래" 런칭!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OST "내 얘기좀 들어줄래"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내 얘기 좀 들어줄래"는 ‘안아줄게’, ‘뜻밖의 여정’, ‘무기력라이프’등 일상을 주제로 한 가사의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듀오 ‘어쿠스윗’이 가창을 맡아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는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보태게 되었다.



‘내 얘기좀 들어줄래/ 그냥 내 얘기를 들어줘

어설프게 해결하려 말고/ 내가 필요한 건 위로야
지금 필요한 건 너야’

삶 속에서 마주치게 되는 수많은 고민 속에, 사랑하는 이에게 섣부른 해결이 아닌 위로를 요하는 가사의 ‘내 얘기좀 들어줄래’는 어쿠스틱 기타와 어쿠스윗의 담백한 음색과 만나 공감가는 가사의 전달력을 극대화 하고 있다.

최근 연말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바 있는 어쿠스윗은 이번 곡 ‘내 얘기 좀 들어줄래’를 시작으로 2018년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그래도 사랑이니까"는 음악감독 박세준과 수많은 드라마에서 왕성히 활동중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극강의 케미를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KBS1TV를 통해 월~금 오후 8:25에 방영된다.

 

 어쿠스윗-내 얘기 좀 들어줄래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