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참깨와 솜사탕-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참깨와 솜사탕-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참깨와 솜사탕이 싱글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참깨와 솜사탕-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바로듣기

참깨와 솜사탕-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붕 - pt.4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관계의 시작점에서 사랑을 시도조차 하지 못하는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어요. 첫 연애의 순간을 기억하면서 그때의 순수했던 감정과 느낌들을 대입하며 감상해 주셨으면 합니다. 


Producer: 참깨와 솜사탕
A&R: FRINGE

Recorded by 참깨와 솜사탕 @ 기덕이네 / 노희철 @ limonstudio
Guitar Recorded by Dawson @ Eastmood studio
Mixed by 고현정 (assist by 김경환, 김준상) @ koko sound studio / 최기덕 @ 기덕이네
Mastered by 최효영 @ SUONO Mastering

Cover Illustration by 기탁 (@toclamp)
MV Production by 미쟝 (@mise.en)

1.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2. Good night 

 

 참깨와 솜사탕-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