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Justin Timberlake-Supplies [MV/가사]

반응형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Supplies

저스팀 팀버레이크가 네번째 정규 앨범 [Man of The Woods]의 2월 2일  발매를 앞두고 공개하는 두번째 싱글 [Supplies]발표.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Supplies 바로듣기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Supplies

21세기 최고의 엔터테이너, Sexy Back, Can't Stop The Feeling의 주인공! '저스팀 팀버레이크'가 돌아왔다! 

네번째 정규 앨범 [Man of The Woods] "Filthy"에 이은 두번째 싱글 [Supplies]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그의 네번째 정규 앨범 [Man of The Woods]의 2월 2일  발매를 앞두고 공개하는 첫 싱글! 이번 앨범은 넵튠즈, 팀발랜드, 크리스 스테이플튼, 앨리샤 키스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공동 작업, 그리고 앨범 커버 또한 유명 사진작가 '라이언 맥긴리'가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역시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최고의 엔터테이너임을 증명하였다.

[Filthy]에 이은 두번째 싱글 [Supplies]는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함께 넵튠즈의 퍼렐 윌리엄스, 채드 휴고가 작사,작곡에 참여하였으며,  갱스터 힙합풍 사운드를 주축으로 다양한 장르와 스펙트럼의 웅장한 사운드를 보여주는 곡으로,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유명한 멕시코 출신 배우'Eiza Gonzalez'와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직접 출연하였으며, 뮤직비디오 영상 안에 정치적이고 심볼릭한 메시지 요소들을 담고 있으며, 영화 한편을 보는 듯한 영상미로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Justin Timberlake-Supplies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