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러니, 에이솔-블라썸 (Blossom)(막돼먹은 영애씨 OST)[가사/듣기]

반응형

RUNY(러니), 에이솔-블라썸 (Blossom)(막돼먹은 영애씨 OST)

여성 래퍼 에이솔과 작곡가 겸 가수 러니(RUNY)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에 참여, ‘블라썸’(Blahsome)을 공개했다.

RUNY(러니), 에이솔-블라썸 (막돼먹은 영애씨 OST)바로듣기

RUNY(러니), 에이솔-블라썸 (Blossom)(막돼먹은 영애씨 OST)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에이솔 & 러니 '블라썸 (Blossom)' 발매



결혼을 앞둔 영애와 가족들의 갈등을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의 OST 새로운 파트 '블라썸(Blossom)'이 발매되었다.

이번 곡 '블라썸 (Blossom)’의 가창자로는 Mnet ‘쇼미더머니6’ 출신 여성 래퍼 ‘에이솔’과 슈퍼주니어 ‘려욱'의 솔로앨범 '품'과 빅스 'LR'의 '초콜릿 (Chocolate)' 작곡가 출신의 '러니'가 OST로 참여했다.


'막돼먹은 영애씨' OST 블라썸 (Blossom)'은 밝은 미디엄 곡으로 '에이솔' 의 랩과 '러니'의 보컬이 곡의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를 높였다.

'블라썸 (Blossom)'은 최근 방영중인 KBS2 미니시리즈 '의문의 일승' 그리고 MBC 드라마 '병원선'과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등 여러 드라마 OST를 공동 작업한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케이던스'와 ‘이종수' 음악감독이 다시 한 번 공동작업으로 만들어 낸 또 하나의 새로운 작품이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꾸준히 시청률을 올리며 tvN을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러니, 에이솔-블라썸 (Blossom)(막돼먹은 영애씨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