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RAINZ (레인즈)-Turn it up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RAINZ (레인즈)-Turn it up

보이 그룹 레인즈(RAINZ)가 두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을 발매하고 신곡 ‘Turn It U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AINZ (레인즈)-Turn it up 바로듣기

RAINZ (레인즈)-Turn it up

RAINZ 2ND MINI ALBUM 'SHAKE YOU UP'

공개된 영상에서 레인즈는 폐건물 안에서 원형 대형으로 서로의 팔짱을 끼고 서 있다. 멤버들의 한층 강렬해진 눈빛과 카리스마, 무대 퍼포먼스를 기대케 하는 단체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Turn It Up”


Turn it up은 신스 시그니쳐 사운드와 뒤에 깔리는 베이스 리프가 매력적인 댄스곡.  
소년에서 남자로 넘어가는 Rainz 의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달리는듯한 곡의 비트는 마치 Rainz 와 함께 빠르게 달려가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게 작업한 곡이다.

“Music Up”


이 곡은 아이코닉사운즈의 Secret Weapon 프로듀서가 작업한 곡으로, Future EDM 비트로 흥겨운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는 곡이다. 현란한 악기들과 레인즈 멤버들이 노래를 주고 받는 부분이 주요 감상 포인트인 곡이다.

“Open Ur Heart”

이 곡은 아이코닉 사운즈와 Artronic Waves 프로듀서가 함께 제작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담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으로, EDM 사운드로 신비로운 느낌을 주고 있는 미디엄 템포의 흥겨운 곡이다.
“Somebody”

이 곡은 아이코닉사운즈 프로듀서 주찬양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얼반한 미디엄 템포 비트 위의 가창과 랩이 돋보이는 음악이다. 특히 세련된 비트 위에서 바쁜 일상 속에서의 외로움을 느끼는 감정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보이스가 감상 포인트인 곡이다.

 

 RAINZ (레인즈)-Turn it up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