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오디너리 송즈-슬픈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Ordinary Songs (오디너리 송즈)-슬픈 노래

3인조 송라이팅 그룹 오디너리송즈가 데뷔 EP [슬픈 노래] 를 발매했다.

Ordinary Songs (오디너리 송즈)-슬픈 노래  바로듣기

Ordinary Songs (오디너리 송즈)-슬픈 노래
평범한 일상의 특별한 순간들 : 오디너리송즈
오니더리송즈는 권아신(보컬, 작곡), 백하형기(베이스, 편곡), 경이(작사)로 구성된 송라이팅 그룹이다.



소리꾼이자 국악밴드 고래야의 보컬로 활동했던 권아신은 고래야의 타악기 연주자 경이와 함께 음색과 노랫말에 집중 할 수 있는 발라드 작업을 꾸준히 해왔다. 여기에 권아신의 오랜 음악 동료이자 어반자카파, 신나는 섬의 멤버로 활동했던 백하형기가 의기투합해 3인조 송라이팅 그룹 오디너리송즈가 만들어졌다..

오니더리송즈 권아신

오디너리송즈는 ‘평범한 일상의 특별한 순간들’을 노래한다. 일상에서 경험하는 구체적이고 개인적인 장면들을 노래하지만 이를 통해 보편적인 삶의 감정을 전달하고자 한다. 소박하고 여백이 많지만 빈 공간 틈 새에 큰 울림을 지닌 따뜻한 노래들이다.


슬픈 노래 

오디너리송즈의 데뷔 EP [슬픈 노래]에는 2015년 겨울부터 만들어온 5곡의 노래가 담겨 있다. 현대 한국사회를 살아가는 그 누구라도 가지고 있을 저마다의 슬픔과 상실에 대한 노래들이다. 노력 혹은 농담으로 어떻게든 극복해야 할 대상으로 여겨지는 슬픔이라는 감정을 그저 가만히 바라보고자 했다. 가사에 담긴 구체적인 장면들이 노래를 듣는 각자의 기억과 만나 새로운 이야기가 되기를 바란다. 두번째 달의 기타리스트 이영훈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1 없어요
작사: 경이 / 작곡: 권아신, 백하형기 / 편곡: 백하형기

2 마치고 난 뒤 
작사:경이 / 작곡:권아신 / 편곡:이영훈


3 약해진 마음
작사: 경이 / 작곡: 권아신 / 편곡:이영훈

4 사연 없는 밤
작사: 경이 / 작곡:경이, 백하형기 / 편곡: 이영훈

5 슬픈 노래
작사: 경이 / 작곡:권아신, 백하형기 / 편곡: 이영훈

 

오디너리 송즈-슬픈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