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황시연-습관처럼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

황시연-습관처럼 (꽃피어라 달순아 OST)

가수 황시연이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가창자로 합류해 부른 수록곡 '습관처럼'을 25일 발표했다.

황시연-습관처럼 (꽃피어라 달순아 OST)바로듣기

황시연-습관처럼 (꽃피어라 달순아 OST)

[꽃피어라 달순아] OST '황시연' "습관처럼" 런칭!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습관처럼"이 공개 되었다.

황시연-습관처럼 (꽃피어라 달순아 OST)

가창의 주인공은 애절한 음색과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시연이 맡아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더하게 되었다.


‘습관처럼 웃었니 / 내가 부담스럽니
사랑만 알려주고 어떻게 넌 나를 떠나’

사랑하는 이와의 일상이 마치 습관처럼 변질됨을 아쉬워하며 이별 앞에선 극중 화자의 마음을 애절하게 담아낸 ‘습관처럼’은 황시연의 애절한 표현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번 곡 "습관처럼"을 부른 황시연은 KBS '착한여자 백일홍', '난폭한 로맨스'등 다양한 OST의 가창 및 보이스 오브 코리아 우승자였던 가수 '손승연', TOP밴드 준우승을 차지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곡의 프로듀서인 ‘메이져리거’와 어느덧 네 번째 작품을 같이 하며 극강의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습관처럼’은 드라마 OST 어워즈 작곡가상 수상을 비롯,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 같은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랩퍼이자 작곡가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도훈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KBS2 TV를 통해 월~금 오전 9:00에 방송된다.

 

 황시연-습관처럼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