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ULTA (올타)-Craziness (Feat. Cindy)[가사/듣기]

반응형

ULTA (올타)-Craziness (Feat. Cindy)

뮤직모셔니스트(Music Motionist) ULTA (올타)가 DJ 데뷔 앨범 [ CRAZINESS ]를 발매했다.

ULTA (올타)-Craziness 바로듣기

ULTA (올타)-Craziness (Feat. Cindy)

어반 엔터테인먼트에서 신인(?) 뮤지션 '올타(ULTA)’가 등장했다!!
‘뮤직모셔니스트 올타’의 DJ 데뷔 앨범 [ CRAZINESS ]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를 흔한 ‘DJ’ 중 하나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올타(ULTA)’는 ‘DJ’보다는 ‘뮤지션’, ‘뮤지션’보다는 ‘뮤직 모셔니스트(Music Motionist)’라는 명칭을 내세우고 있다.



‘뮤직모셔니스트(Music Motionist)’는 하나의 예술 분야라고 할 수 있다. 음악, 미술, 체육, 과학기술, 미디어 등 예술가치를 가진 모든 것을 포괄적으로 포함하여 - 이를 접하는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익숙하지만 새로운 역할의 뮤지션이라 할 수 있다.

사실 ‘올타(ULTA)’는 신인이라고 하기 무색할 만큼 깊은 경력을 지닌 뮤지션이다. 우리나라에서 EDM이라는 장르가 생소했던 90년대 후반부터 현재까지 EDM을 꾸준히 연구 중이며, 다수의 명곡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하였다.
시대를 풍미하는 작곡가로 활동했던 ‘올타(ULTA)’는 EDM 장르의 평범한 DJ플레이어가 아닌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직접 하는, 출중한 실력을 바탕으로 EDM계의 새로운 선로를 개척하고자 한다. 과거 업적보다는 앞으로 ‘뮤직 모셔니스트’로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특히 이번 앨범[CRAZINESS]에는 가수 겸 에이전시 ‘신디프로젝트’가 기획에 참여하였다. ‘신디프로젝트’는 뮤직 아티스트로 현재 많은 유명예술가와 함께 공연 및 전시 등 다양한 기획을 프로모션 중이다.
여러 영역에서 음악색깔을 표현하고, EDM 장르의 대중화에 영향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하는 ‘뮤직모셔니스트 올타(ULTA)’의 등장은 활동영역이 음반시장 또는 클럽에만 국한되었던 DJ 및 EMD분야 아티스트들에게 희망이 되고자 한다.

[Track List]
01. Earth to the moon

02. Craziness (Feat. Cindy) *TITLE

03. Space hopper

 

 

 ULTA (올타)-Craziness (Feat. Cindy)[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