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다비치-우리 둘, 알아서 앓아요 [가사/듣기]

반응형

다비치-우리 둘, 알아서 앓아요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출연한 다비치 신곡 '너 없는 시간들'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비치-우리 둘, 알아서 앓아요 바로듣기

DAVICHI [&10] / 다비치-우리 둘, 알아서 앓아요
믿고 듣는 다비치. 2018년 1월, 세번째 정규앨범 [&10]으로 돌아온다.



[&10]은 2013년 3월 18일 발표한 정규 2집 ‘MYSTIC BALLAD Part 2’ 이후 5년여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타이틀 곡 ‘너 없는 시간들’을 비롯, 데뷔 타이틀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스페셜 리메이크 버전을 포함한 총 9곡의 발라드가 수록되어 ‘다비치표 정통 발라드’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다.

 다비치-알아서 앓아요
이 밖에도 특급 뮤지션 이적이 작사, 작곡한 다비치 멤버들의 10년간의 우정을 담아낸 곡 ‘우리 둘’과 2017년 ‘선물’로 역주행 신화를 쓴 멜로망스 정동환이 직접 작곡한 ‘아픈 끝’이 수록되어 이번 정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강다니엘이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도 큰 기대감이 쏟아진 바 있다. 뮤비 속 강다니엘은 떠난 연인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를 듣거나 자신이 찍어준 사진을 보며 그리움에 눈물을 흘리는 등 애절함을 잘 표현해냈다.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에는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을 비롯해 신곡 9곡과 데뷔곡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스페셜 리메이크 버전 등 총 10곡의 발라드가 수록됐다.

다비치로서 보낸 10년의 시간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계속 될 다비치로의 기대의 의미를 담은 다비치의 정규앨범 [&10]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RACK LIST]

1. 우리 둘
 
2. 너 없는 시간들
Lyrics by 심현보 Composed by 조영수 Arranged by 조영수, 한길
'일분 일초가 엉망이야 너 없인'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은 다비치 최고 히트곡 중 하나인 '사랑과 전쟁'을 쓴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싱 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 곡이다. 이별 후에 엉망인 마음을 노래한 애절한 가사는 작사가 심현보가 쓰고, 편곡은 지난해 가장 사랑 받은 곡 중 하나인 황치열의 '매일 하는 이별'의 작곡가 한길이 참여한 발라드 대곡.
 
3. 알아서 앓아요
 
4. 그래도 우리
 
5. 사랑하지 말아요
 
6. 아픈 끝
 
7. 내가 더 사랑하는 일
 
8. 지난 날
 
9. 미워도 사랑하니까 (Special Track)

 

 다비치-우리 둘, 알아서 앓아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