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Universe-어머나[가사/듣기/동영상]믹스나인

반응형

Universe-어머나/믹스나인

소녀팀 Universe 멤버 이수민, 김현진, 장효경, 정하윤, 김소리, 정사라, 김민경, 김수현, 최윤아는 '어머나'를 선택했다.

Universe-어머나/믹스나인 바로듣기

Universe-어머나/믹스나인 Part.6

빛나는 소년소녀들의 마지막 이야기 [믹스나인 PART.6]
70여 개의 기획사 400여 명의 연습생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빛나는 170명의 소년소녀들이 마지막 Final 생방송을 맞이했다. 



‘꿈의 데뷔’를 두고 치열하게 보낸지 벌써 4개월. 그동안 많은 소년소녀들은 팬들의 함성에 기뻐했고, 팀원들의 탈락에 가슴 아파했고, 데뷔를 목전에 둔 지금 데뷔조 선발을 위해 누구보다 늦게까지 남아 연습을 하고 화려하게 빛날 마지막 무대를 위해 많은 땀을 흘리며 준비한 노래를 대중에게 선보인다.

희망보다는 좌절이 많고, 웃는 날보다 우는 날이 많았던 소년소녀들은 믹스나인을 통해 한층 성장하며 더 단단해졌다. 자신들의 목소리를 내게 된 이 순간, 빛나는 소년소녀들은 마지막 이야기를 시작한다.



1. 어머나

 

작사: Joe Rhee / 작곡: 24, Joe Rhee / 편곡: 24
노래 : Universe(이수민, 김현진, 장효경, 정하윤, 김소리, 정사라, 김민경, 김수현, 최윤아)

중독성 있는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어머나”라는 단어를 이용한 훅이 조화롭게 청자의 귀를 강타하는 R&B/Hiphop 장르의 곡으로 저음 피아노 소스가 자연스럽게 베이스라인으로 이어지는 벌스의 편곡이 인상적인 곡


2. 놀러와
작사 : 로빈, 김경, BIGTONE / 작곡 : 로빈, MILLENNIUM / 편곡 : 로빈, MILLENNIUM
노래 : 우리집(신류진, 전희진, 남유진, 이하영, 박수민, 최문희, 백현주, 황지민, 김보원)

유쾌한 악기 구성과 밝은 코드 진행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퓨처 베이스와 트로피컬 장르의 곡으로, 사랑 표현에 서툰 소녀가 운명 같은 소년을 만나 자신만의 방법으로 고백하는 내용의 가사가 여자팀의 상큼한 매력을 가중시킨다.

3. 뭐!?
작사 : iHWAK, BIGTONE, 이병곤, 우진영, 진성호 / 작곡 : 강욱진, iHWAK, BIGTONE, Diggy / 편곡 : 강욱진, Diggy
노래 : 탑 라인(김효진, 우진영, 김병관, 김민석, 이동훈, 송한겸, 이병곤, 김세윤, 진성호)

마칭 밴드를 연상시키는 드럼 리듬이 청자를 집중시키는 유니크한 곡으로 도입부의 트랩 리듬과 상반되는 후반부 EDM 리듬이 강렬한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남자팀만의 에너제틱함을 보여준다. 한순간도 지루함을 허용하지 않는 편곡이 분위기를 up 시킨다.

4. 나도 좋아
작사 : LIØN, Diggy, 강욱진 / 작곡 : 강욱진, LIØN, Diggy / 편곡 : 강욱진, Diggy
노래 : 에잇좋아+1(최현석, 요명명, 이승준, 이루빈, 심재영, 김현수, 이재준, 김현종, 김국헌)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밝은 분위기의 퓨처 팝 장르 곡으로 후렴구의 리드 신스가 신선함을 제공한다.
사랑을 시작하려는 어린 연인의 이야기를 사랑스럽게 표현한 내용이 특징

 

 Universe-어머나[가사/듣기/동영상]믹스나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