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나인뮤지스 혜미-Love Holiday (별별 며느리 OST)[듣기/가사]

반응형

나인뮤지스 혜미-Love Holiday (별별 며느리 OST)

나인뮤지스 혜미가 부른 MBC UHD 일일드라마 '별별 며느리'의 첫 번째 테마 곡 ‘Love Holiday’가 5일 공개됐다.

혜미-Love Holiday 바로듣기

나인뮤지스 혜미-Love Holiday (별별 며느리 OST)

MBC 일일드라마 [별별 며느리 OST Part. 1] "Love Holiday". 아찔한 보이스 '나인뮤지스 혜미'와 함께!

 "별별 며느리"(연출 이재진, 극본 오상희)는 만났다 하면 싸우는 천적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 드라마로 전체적인 스토리에 입각하여 만든 곡이다.  상큼 발랄한 댄스풍 리듬으로 편안함 속에 즐거움이 있는 휴일 홀리데이에서 노래의 모티브를 가져와서 노래를 완성하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Love Holiday는 이미 우리나라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멤버 ‘혜미'가 참여하여 더 귀엽고 세련된 곡으로 탄생되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드라마에 꾸준히 삽입될 예정이다.

'이지용'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만들어진 이번 OST는 그 동안 드라마 OST 분야에서 꾸준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의용'과 '키맨'이 의기투합 하였고 그룹 엑소(EXO)의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 와 걸스데이의 ‘아 비 유어스(I’ll be yours)’ 등을 작사한 오유원이 가사 작업에 참여하여 노래를 완성하였다.

 

 혜미-Love Holiday (별별 며느리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