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그_냥-너의 밤은 어때[가사/듣기/뮤비]하_나 전곡

반응형

그_냥-너의 밤은 어때

싱어-송라이터 그_냥의 첫 번째 정규앨범 [하_나]의 전곡이 발매되었다.

그_냥-너의 밤은 어때 바로듣기

그_냥-너의 밤은 어때

잠이 오지 않는 밤, 위로받고 싶은 목소리
싱어- 송라이터 '그_냥'의 정규 1집 앨범 [하_나]

싱어-송라이터 그_냥의 첫 번째 정규앨범 [하_나]의 전곡이 발매되었다. 그_냥은 자전적 경험과 흔한 주변의 이야기들을 12곡에 담아냈다. 그렇기에 더 친숙하고 공감되며 위로가 되기도 한다. 지난해 여름 한올과의 첫 번째 싱글 곡 '비의 계절'을 시작으로 '부드러운', '잘거예요?', '듣고 자요', '한 걸음 한 걸음'까지 총 다섯 곡이 선발매되며 인디 차트에 올랐다. 10개월 만에 하나로 완성된 정규 앨범은 총 12트랙으로 포크를 기반으로 발라드와 블루스까지 다양한 시도를 한 그_냥의 음악적 고민이 함께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서 그_냥은 지난 미니 앨범과 다르게 작사-작곡뿐 아니라 앨범 전반의 프로듀서로서 닥터심슨을 도왔다. 차분한 목소리로 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되고 싶다 말하는 싱어-송라이터 '그_냥', 친숙한 가삿말과 앳된 미소와는 다르게 그의 음악적 욕심은 팬들을 더 오래 기다리게 하였다. 아이유의 기타 세션으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적재와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이 그와 함께 기타 선율을 고민하였고 러브시티의 정수민이 작-편곡을 도왔다. 

우리가 흔히 뱉던 '그냥'이라는 단어를 이제 의식적으로 사용하게 할 아티스트 '그_냥'의 정규 1집 [하_나]를 들으며 하루 마무리하길.
 
[Track Revied by 그_냥]

01.널 향해 가는 길

02.너의 밤은 어때

03.달달해 (Acc ver.)

04.처음처럼

05.집 (Interlude)

06.혼잣말

07.비의 계절 (Feat.한올)

08.부드러운

09.한걸음 한걸음

10.잘거예요?

11.듣고 자요

12.새벽 두시 Demo ver. (CD only)

 

그_냥-너의 밤은 어때[가사/듣기/뮤비]하_나  전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