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더러쉬 (제이미)-눈물이 주룩주룩 (해피시스터즈 OST)[가사/듣기]

반응형

더러쉬 (제이미)-눈물이 주룩주룩 (해피시스터즈 OST)

3인조 여성 보컬그룹 '더러쉬' 의 리더 제이미가 아침드라마"해피시스터즈" OST 9번째 주자로 '눈물이 주룩주룩'를 부른다.다.

더러쉬 (제이미)-눈물이 주룩주룩 (해피시스터즈 OST) 바로듣기

더러쉬 (제이미)-눈물이 주룩주룩 (해피시스터즈 OST)

3인조 여성 보컬 그룹 '더러쉬' 의 제이미가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연출 고흥식, 민연홍 극본 한영미)의 OST 9번째 주자로 나선다.



3인조 여성 보컬그룹 '더러쉬' 의 리더 제이미는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출신으로 배우 박신혜, 박세영과 슈퍼스타K 박장현의 보컬트레이너로 영화 과속스캔들 OST를 부르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으며 MBC 역도 요정 김복주, JTBC 마녀보감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고 있다.

"눈물이 주룩주룩"은 작사와 작곡을 한 이웃집총각이 제이미와의 오랜 인연으로 성사되었으며 제이미 특유의 깔끔하고 호소력있는 고음이 일품인 곡이다. 

3인조 여성 보컬그룹 '더러쉬'

최근 여러 곡들에서 호흡을 맞춰온 편곡자 박경돈의 깔끔한 어쿠스틱 편곡과 오케스트레이션은 극중 주인공 심이영의 애절한 마음을 대신 전해주는 듯하다

한편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 민연홍 극본 한영미)는 회를 거듭할수록 짜임새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더러쉬 (제이미)-눈물이 주룩주룩 (해피시스터즈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