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빨간의자-너였어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

빨간의자-너였어 (미워도 사랑해 OST)

혼성 3인조 밴드 빨간의자가 부른 ‘미워도 사랑해’ OST곡 ‘너였어’의 음원을 공개했다.

빨간의자-너였어 (미워도 사랑해 OST) 바로듣기

빨간의자-너였어 (미워도 사랑해 OST)

빨간의자 - [미워도 사랑해 OST] "너였어" 런칭!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인간 사이에서 차곡 차곡 채워지는 인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OST "너였어"가 공개되었다.

빨간의자-너였어

이번 곡 "너였어"는 최근 종영한 TVN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OST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벨소리 실시간 음원차트 1위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빨간의자가 가창을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더하게 되었다.


‘너였어 나를 웃게 한 사람/ 너였어 사랑 알려준 사람
 너였어 지친 하루 끝에/ 위로가 되 준 사람’

사랑하는 이에 대한 풋풋한 고백의 가사가 돋보이는 이번 곡 ‘너였어’는 빨간의자 수경의 담백하면서도 청량한 보컬을 통해 듣고 있노라면 어느새 미소를 짓게 되는 경쾌한 어쿠스틱 팝곡이다.

이번곡 ‘너였어’의 주인공 빨간의자는 작품자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16의 OST 도 함께 작업한 바 있어 녹음 단계에서부터 환상의 케미를 보여 웰메이드 OST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너였어"는 음악감독 박세준과 수많은 드라마에서 왕성히 활동중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합작하여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KBS1TV를 통해 월~금 오후 8:25에 방영된다.

 

 빨간의자-너였어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