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팀 레인보우브릿지-Solo Day (솔로 데이)[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팀 레인보우브릿지-Solo Day (솔로 데이)

프로젝트 밴드 레인보우브릿지가 [홀로서기] 더블 타이틀곡 "Solo Day(솔로 데이)", "나의 계절은 네가 있어 향기로웠다"를 발매했다.

팀 레인보우브릿지-Solo Day 바로듣기

팀 레인보우브릿지 - 홀로서기 / 팀 레인보우브릿지-Solo Day (솔로 데이)
‘팀 레인보우브릿지’, 첫 프로젝트 앨범 [홀로서기] 발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고 ㈜RBW가 운영하는 ‘2017 콘텐츠 창의인재 양성사업’ 의 ‘차세대 자립형 인디뮤지션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로 결성된 ‘팀 레인보우브릿지’가 첫 프로젝트 앨범 [홀로서기]를 발매하며 자립형 인디뮤지션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총 8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팝 재즈, 보사노바, 발라드, R&B 등 다양한 장르가 밴드 사운드로 구현되어 있다. 여기에 청춘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노랫말을 통해 곡의 매력과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Solo Day(솔로 데이)", "나의 계절은 네가 있어 향기로웠다"를 비롯한 수록곡 전부를 ‘팀 레인보우브릿지’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여 앨범 발매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팀 레인보우브릿지’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청춘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홀로서기]라는 앨범 제목처럼 그들의 음악이 현재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고, 홀로 우뚝 서서 당당히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한다.  

[곡 소개]

1. Own Way

2. Solo Day

3. 나의 계절은 네가 있어 향기로웠다

4. 힐링 드라이브

5. 내 탓 아닌데

6. Song For You

7. If You

8. Will You Love Me?

 

팀 레인보우브릿지-Solo Day (솔로 데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