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훈 제이-웃프다 [가사/듣기]

반응형

훈 제이-웃프다

실력파 보컬 훈제이가 오늘 31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웃프다'를 발표했다.

훈 제이-웃프다 바로듣기

훈 제이-웃프다

괴물보컬 '훈 제이'의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새 싱글 [웃프다] 이번 싱글 앨범 [웃프다] 는,'훈 제이'만이 할 수 있는 가장 '훈 제이' 다운 발라드 곡이다.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구창모 2편)에서 3회 출연 만에 우승을 거머쥐며, 세간에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던 '前세발까마귀'의 메인 보컬이었던 '훈 제이 (Hoon.J)'의 11월 24일날 발표한 [그게 너인데] 이어서 새 싱글 앨범 [웃프다] 발표.

첫 전주 부분부터 터져 나오는 애드립을 시작으로, 곡 전반부를 감성적으로 이끌어가면서, 후반부로 갈수록 전율을 느끼게 하는 폭발력 있는 그의 목소리는 한 편의 이야기를 들려주듯, 리스너들의 귀를 한 순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에이핑크, 허각, GOD, 지아, 황치열, 김용진 등과 많은 곡을 작업한 이 앨범 프로듀서팀 'OneTop(원탑)'.
이별 후 느끼는 후회와 그리움, 행복했던 기억 속에서의 슬픔과 미소의 감정이 공존하는 마음의 상태를, '웃프다'는 가사로 표현하였다.

아울러 곡을 녹음하면서, 곡의 느낌을 자유 자재료 표현하는 '훈 제이'의 곡 해석능력에 놀라움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탄탄한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늘 진실된 노래를 들려주는 보컬 훈 제이, 그의 목소리를 듣는 순간의 행복함 만으로 앞으로 그의 행보를 지켜볼 이유는 충분하다.

 

 훈 제이-웃프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