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OYA (소야)-SHOW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SOYA (소야)-SHOW

가수 소야가 자신의 첫 솔로 앨범 'SOYA Color Project Vol.1 SHOW'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OYA (소야)-SHOW 바로듣기

SOYA (소야)-SHOW

SOYA Color Project Vol.1 
‘SHOW’
총4단계에 걸친 소야만의 색을 찾는 여정 그 첫 번째 
세상을 향해 외치는 목소리 "SHOW"



[SOYA Color Project Vol.1 ‘SHOW’] 이 프로젝트는 뮤직크리에이터 그룹 AAA의 기획아래 국내최고의 스텝진들이 아티스트와 호흡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각각의 앨범에 연결된 스토리와 다양한 장르, 그리고 색채를 통해 소야만의 매력을 대중에게 선보인다.

소야-SHOW

총 4장의 앨범으로 구성될 "SOYA COLOR PROJECT"는 기존에 대중에게 선보인 소야의 앨범과는 다르게 오롯이 솔로아티스트로서 소야만의 영역을 찾아나서는것에 집중하였다.


오랜 준비기간동안 대중에게 들려주고 싶던 목소리, 보여주고 싶던 모습들, 하지못한 이야기들을 가감없이 프로젝트안에 담아낼 예정이다. 

그 첫번째 시작 "SHOW"는 최근 매력적인 사운드와 독보적인 음악으로 각광받고있는 AAP의 낯선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트로피칼 하우스 스타일에 매혹적인 신스라인과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EDM곡으로 전반부는 소야만의 속삭이듯 갸날픈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지만 후반부로 치닫을수록 세상에 소리치듯 토해내는 감정들이 한편의 드라마처럼 그간의 소야의 심정을 대변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시리즈로 제작될 4편의 M/V중 첫번째인 SHOW는 감각적인 색채와 영상미로 무섭게 떠오르는 신예 KOINRUSH팀이 맡아 홍콩로케이션으로 진행되었다.

홍콩의 화려한 네온사인아래로 진정한 자신을 찾아 헤메이는 소야의 모습을 대조적으로 영상에 담아냈다. 

 

 

SOYA (소야)-SHOW [뮤비/가사/듣기]

반응형